티스토리 뷰

한고은 나이 남편 신영수 집안 직업 결혼 국적 영어 성형전


한고은 나이는 1975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태어난 고향은 서울시이지만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3녀중 차녀로 태어났고, 언니 한성원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고은 키는 174cm/51kg. 학력은 중학생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써니힐스 고등학교 -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학 학사입니다.


한고은은 초등학교 6년 동안 전학을 8번 다녔다고 하는데요. 중학생 때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등교가 힘들었을 정도라고.. 중학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미국 국적을 취득하고, 미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재미교포 출신입니다.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각종 광고에 모델로 출연하다가, 1998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 출연하면서 정식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한고은은 자기관리의 끝판왕으로 유명한 여배우로, 동년배에 비해 젊어 보이는 미모 이외에도 독특한 음색의 허스키한 음성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한고은은 아름다운 미모와 8등신의 빼어난 각선미가 돋보이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빼어난 미인 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로서는 작품 수에 비해 딱 떠오르는 대표작이 없어 크게 인지도는 없었으나, 40대로 접어든 시점에 갑작스레 30대 못지않은 동안 미모가 화제가 되며 뒤늦게 전성기를 맞게 된 배우.



2001년 god의 멤버 박준형과 공개연애를 하였지만 2004년에 결별하였습니다.

2015년 8월 30일 홈쇼핑의 MD로 근무하는 4살 연하의 회사원과 100일간의 교제를 끝으로 다음 101일 되는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집안 직업 나이


올해 4월 동상이몽2에 게스트 MC로 출연한 한고은은 결혼과 남편에 대해 밝혔는데요.

한고은은 "아는 언니로부터 소개를 받아 (남편을)알게 됐는데 얼굴도 안 본 상황에서 자기 일상을 계속 이야기하는 것이 놀라웠다."라며 "거기에 마음이 열려 만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 한고은은 "만난지 101일 만에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남편을 재웠다가 다음 날 깨웠는데 갑자기 결혼을 하자고 하더라."고..


이어 한고은은 "어느덧 결혼 3년 차를 맞이했는데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속도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한고은은 지난 2015년 8월 지인 소개로 만난 4세 연하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했는데, 

한고은 남편 직업은 C홈쇼핑에서 근무하고 있는 홈쇼핑 상품 개발자, MD로 알려져있습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씨는 직장내에서도 소문난 훈남으로 졍평이 나있다고?하네요.


한고은 남편 집안도 매우 좋아서 유복한 환경에서 자랐다는 소문이 있는데, 마침 동상이몽2에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출연하니, 방송 등을 통해 좀 더 구체적인 정보가 올라오면 자세히 살펴볼까 합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한고은과의 나이차는 4살 연하입니다.



한고은 -  "네 살 연하 남편과 만난 지 101일 째 결혼했다"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 데 일정한 속도가 없는 것 같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30대 초반까지 고기를 먹지 않고 우유·달걀·어류를 섭취하는 페스코 채식을 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한고은 -  "30대 초반까지는 고기를 먹지 않았다. 닭고기도 별로 안 좋아했다. 고기를 안 먹다 보니 피비린내가 좋지 않더라"고 했습니다.



이어 "남편은 고기파"라고 식성이 달랐던 남편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한고은 - "남편은 식사에 고기가 없으면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더라. 고기 육수도 안 먹었는데. 결혼 후 신랑 입맛에 맞추면서 최근에는 고기를 먹기 시작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놀라워하며 "사랑이 식성을 변하게 했다"고 평했습니다. 



앞서 한고은은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서는 "미련할 정도로 한 사람만 바라보는 편"이라고 공개한 바 있는데요.


한고은 - "밀당을 할 줄 모른다. 보고 싶으면 보는 스타일. 사랑에까지 머리 쓰며 살고 싶진 않다" “가슴이 얘기하는 대로 하고 싶다. 세상에 머리 쓸 일이 얼마나 많은데”



또 한고은은 ‘마녀사냥’에 게스트로 출연해 

“낮져밤이(낮에 져 주고 밤에 이기는 타입), 낮이밤져(낮에 이기고 밤에 져 주는 타입) 중 어떤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는 항상 진다고 생각한다. ‘항져’다”라고 답했습니다.


한고은 - “하지만 그건 지극히 내 주관적인 생각인 것 같다. 왜냐하면 상대방은 내가 항상 이겨 먹는다고 하더라”


한고은 성형전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이 피해갈 수 없는 성형전후 모습.

한고은 경우는 초등학교때부터 워낙에 뛰어난 미모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우선 한고은 성형전 모습이라고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 몇장 확인해 보시죠.



현재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모습입니다. 한고은의 데뷔전 모델시절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입술이 좀 두터운듯 하고 눈매가 현재와 살짝 다른 듯한 모습이네요. 제가 보기엔 눈과 코를 살짝 손 본게 아닐까 합니다.



위에 사진은 1995년 슈퍼모델 대회 당시의 한고은 모습입니다. 데뷔전 모습과는 조금 다르죠?

한고은은 1995년 슈퍼 모델 데뷔후, 4년 후인 1999년부터 연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되는데요. 1999년 당시 모습입니다.


과거 유행했던 화장방식이 현재와 많이 다른 것도 눈에 띄는 차이를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할거 같습니다.



현재의 모습과 별 차이가 없는 모습으로 풋풋함이 느껴집니다.

1999년 '태양은 없다'에 출연 당시 한고은 모습으로 19년이 지난 현재의 이목구비와 별 차이 없는 모습입니다.



동상이몽 2 한고은 신영수 부부


동상이몽 시즌2를 통해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됩니다. 예고편만으로 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한고은 부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너는 내 운명’을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한고은의 첫 리얼 예능 출연입니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 CF를 통해 비춰진 여배우 한고은의 모습이 아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숨겨진 ‘진짜’ 한고은의 진솔한 일상과 결혼 생활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베일에 싸인 한고은의 남편은 물론 결혼 4년 차 부부의 알콩달콩한 신혼 일기, 집안 곳곳, 심지어 그녀의 민낯까지 - 한고은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할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지금의 남편을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을 했다고 밝혀 놀라게 했는데요. 

지난 2015년 당시 일반 직장인과 톱스타의 결혼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바. 4살 연하로 알려진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 씨가 과연 어떤 사람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 씨의 모습이 VCR을 통해 처음 등장하자 김구라, 서장훈, 김숙 등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이적을 닮은 훈남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미녀를 사로잡은 한고은 남편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지, 또 아내 한고은과 어떤 ‘동상이몽’을 가지고 있을지도 관전 포인트.



한고은하면 흔히 ‘시크’, ‘도도’, ‘도시여자’, ‘섹시’의 이미지를 떠올리지만, 제작진은 그녀의 ‘반전’을 예고했습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민낯-잠옷-부스스한 머리의 한고은부터 거침없는 말과 행동, 남편 앞에서만 공개될 귀요미 애교와 명품 몸매로 손꼽히는 한고은의 폭풍 먹방 등 이제껏 상상할 수 없었던 한고은의 모습들이 공개되기 때문이라는데요. 


한고은 조차 “방송 이후 시청자 분들이 저에게 많이 실망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했을 정도라고.


동상이몽2 제작진은 “‘워너비’, ‘여배우’ '차도녀'의 모습은 모두 잊으셔도 좋다. 이제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한고은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이 폭발할 것”이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동상이몽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