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규 나이 키 딸 이예림 남자친구 김영찬



이경규 딸 이예림이 연예인으로 데뷔하게 됐다네요.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예림이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예림이 전속계약을 한 피데스스파티윰은 배우 박보연, 박보미, 강선화, 공예지 등이 소속된 매지니먼트사로, 이예림은 박보영과 한솥밥을 먹으며 연기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2016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비롯해 여러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력을 쌓은 이예림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안방극장에 본격 데뷔하게 되는 셈.



웹툰 원작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예림은 극 중 통통한 외모 때문에 놀림당하는 태희 역으로 출연할 예정.



이예림은 2015년 아버지인 방송인 이경규와 함께 SBS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16년 O tvN의 '예림이네 만물트럭'에서 이경규, 유재환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인생 수업을 받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습니다.


이예림 남자친구 김영찬


작년 이예림의 아버지 이경규가 '한끼줍쇼'에 출연하여 딸 이예림의 남자친구에 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이예림 김영찬이 1년째 교제중이라고 밝혔었습니다.



이예림(23) 남자친구는 K리그 클래식 전북 현대 수비수 김영찬(24)입니다.

김영찬 선수는 1993년생으로 고려대학교 체육교육과 출신이고,

2013년부터 K리그 전북 현대에 입단해 현재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의 DF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2011년 금석배 전국 고교축구대회 우수선수상을 받은 바 있으며 U-17세 대표, U-18세 대표 및 주장, U-19세 대표 및 주장 등을 맡으며 맹활약한 바 있어 축구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인물입니다.



이경규는 2013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도 딸의 연애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 방송에서 이경규는 “딸이 초등학교 때는 개그맨을, 중학교 때는 가수를, 고등학교 때는 배우를 좋아했는데 대학교에 가더니 자기 주위에 있는 남자들을 좋아하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경규는 “딸이 남자친구와 연극을 보러갈 때 한 번 데려다 준 적이 있는데 이상하게 딸의 남자친구를 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주변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경규는 작년에 한끼줍쇼에 출연해서는,

딸의 연애와 남자친구에 대해...



이경규는 사실 딸이 아닌, 아들을 원했었다고



아들을 원했던 이유가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고 말하면서, 딸 이예림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고 말합니다.

이경규의 축구사랑은 유명하죠. 과거 월드컵에서 '이경규가 간다'에서는 간판 스포츠 리얼 예능프로그램으로 이경규가 책임진바 있습니다.



아들을 원했던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남자친구가 축구선수이기 때문에, '딸과 축구선수 아들, 두 가지를 동시에 얻었다"면서 딸이 절대 남자친구와 헤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보통 이경규처럼 S급 방송인들의 경우 사적인 생활, 가정사 등에 대해 감추려하는 경향이 많은데,

이경규의 경우는 예전부터 아주 개방적이었죠.

딸 이예림의 사랑도 적극 응원해주는 아빠 이경규의 모습이 흐뭇해보입니다.


이경규 프로필을 간략히 보자면,

나이, 생년월일 1960년9월21일생으로 올해 나이 60세

이경규 고향, 부산관역시 동구 초량동 출생입니다. 현재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거주.

이경규 키. 168cm/63kg. 혈액형 A형, 종교는 불교.

이경규 학력 : 초량초-부산성지중-부산동성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이경규 가족 : 아내 강경희, 외동딸 이예림

이경규 소속사 : 코엔스타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