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경헌 구본승 나이, 이혼 결혼 남편 루머


지난달 8일 '불타는청춘'에서는 5월의 정선 여행기가 펼쳐졌는데요.
불청 출연자들이 여행으로 들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친구가 등장.


새친구는 1996년 슈퍼탤런트 출신으로 최근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한 바 있는 매력적인 신스틸러 강경헌.


불청의 청순 동안 이연수에 버금가는 단아한 외모에 웃는 모습이 참 예쁜 강경헌은 '불타는 청춘'에 밝은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참신한 새친구였습니다.


탤런트 강경헌이 불청에 등장하면서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더불어 강경헌이 결혼을 언제했는지, 남편은 누구고 이혼 경력은 있는지 등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그동안 불타는 청춘은 80~90년대 활동한 경험이 있는 40세 이상의 방송인들이 출연해왔는데요. 이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비해 출연진들의 연령대가 다소 높은 감이 있는데, 중장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특색이 있었습니다.


새친구 강경헌은 역대 불청 출연진들 중에서 나이로는 권민중, 김부용과 더불어 막내뻘에 해당하는 44세입니다. 나이가 무색할 정도의 동안 미모와 몸매, 발랄하고 밝은 성격과 예쁘고 싱그러운 미소로 첫 등장부터 불청에 참신한 활력을 불어넣어주는듯한 느낌을 주면서 큰 관심을 끌어냈습니다.



불타는청춘 새친구로 합류후부터 매회 예쁜 동안 미모와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배우 강경헌에 대하여 좀더 알아보자면,


강경헌 나이는 75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키는 167cm, 몸무게 49kg으로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와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학위를 갖고 있고, 학부시절에는 단국대 한국무용 동아리에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배우 유지태와 개그맨 김준호와는 학부 95학번 동기.



1996년 KBS 공채18기로 '슈퍼탤런트2기 포토제닉상을 받으며 데뷔했습니다. 

(참고로 슈퍼탤런트 1기 포토제닉상은 배우 송윤아가 받았음. 또한 슈퍼탤런트 선발대회는 차태현, 송윤아, 박상아 등의 스타를 배출했던 대회.)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올해로 벌써 데뷔 22년차 베테랑 배우.



이후 드라마 '사랑과 전쟁', '불굴의 며느리', '대풍수' 영화 '육혈포 강도단', '순수의 시대'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강경헌은 최근 종영된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똑 부러지는 커리어우먼으로 광고제작팀을 이끄는 프라이드 강한 광고기획자 봉재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tvN 드라마 '빠스껫 볼' 홍기 모역으로 출연한 강경헌>

<영화 '순수의 시대' 정씨부인 역으로 출연한 강경헌>


또한 강경헌은 2004년 9월 개봉한 영화 '거미숲'에서
파격적인 노출신을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당시 아름다운 미모와 슈퍼탤런트 출신 답게 167cm로 당시 여자배우로써는 큰키에 명품 몸매를 갖추고 있었던 강경헌.


2006년 7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거미숲' 출연 후 누드나 섹시 콘셉트의 화보 모델 제의를 많이 받은적이 있고, 걔중에는 억대의 몸값을 부른 곳도 있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강경헌 인스타그램>


강경헌은 "정말 예술적인 누드를 한 번 만들어 볼 생각은 많다"면서도 

"하지만 지금처럼 단순히 눈요깃거리로 생각하는 누드나 화보는 찍지 않겠다"고 소신을 전했고,
아울러 노출 수위가 높은 영화 제의가 또 들어오더라도 극 흐름에 필요하다면 응할 용의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강경헌은 현재까지 미혼이지만 공개열애했던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황승환>


강경헌의 전 남자친구는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황마담으로 불렸던 여장 남자 황승환입니다. 2001년 강경헌 씨의 친구 배우 김여랑 씨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황승환 씨와 1년 정도 연애를 하면서 결혼 이야기까지 나온적이 있기때문에,
'탤런트 강경헌 이혼, 남편, 결혼' 같은 루머가 있는거 같네요. 이는 루머일뿐 강경헌은 결혼한 적이 한번도 없으며, 당연히 남편도 없었고 이혼 경력 또한 없습니다.



당시 강경헌은 개그맨 황승환이 동료 개그맨 이태식과 함께 살던 여의도 광장 아파트에 일주일에 한두번씩 들러 가사 일도 챙겨주고 결혼까지 생각했던 것으로 알려졌었지만 서로 각자의 생활이 바빠지며 결국 2002년 결별을 하게 됐습니다.


특히 황승환은 강경헌에 대해 성격도 좋고 남자를 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여자라고 말하면서도 자신과는 인연이 아닌 것 같아서 헤어졌다고 밝히기도 했었죠. 황승환은 이후 결혼했지만, 사업실패로 이혼 후 현재는 무속인이 되었습니다.


강경헌 이상형?


한편, 지난달 8일 불청 새친구를 맞아 김국진은 '불청' 보면서 가장 괜찮다고 느낀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강경헌은 "볼수록 한 사람 사람의 매력이 다 보인다"고 답한 바 있는데요.


이에 최성국은 "요즘 누가 보이냐"고 물었고, 

강경헌은 "김도균이다. 너무 순수하다. 아름다운 사람이다"라고 답해서 새친구 이상형 월드컵 1위는 김도균이 차지. (근데 불행하게도 김도균은 이날 불청에 불출석했습니다.)



이에 구본승은 물론 최성국, 이광규의 얼굴에 실망의 빛이 역력 ㅎㅎ



26일 방송에서는 강경헌이 생일을 맞은 '강경헌 이상형 월드컵1위'에 빛나는 김도균에게,
“TV를 보면서 한번은 김도균 님의 머리를 해드리고 싶었다”라고 제안했고 김도균은 “좋다”라며 흔쾌히 응했습니다.



이에 강경헌은 직접 김도균의 머리를 말려주었고 “만져보니 머리카락이 너무 부드럽다. 건강한 머리카락이다”라며 “머리카락이 좋아서 잘 될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이후 김도균의 바뀐 헤어스타일을 본 청춘들은 “올드보이 오대수 같다”, “솔직히 말해봐라. 너 도균오빠 안 좋아하는 거 아니냐”, “좋아한다는 거 다 뻥인 거 같다. 안티 같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ㅎ


강경헌♥구본승 핑크빛?


강경헌이 불청에 새친구로 온 첫날부터 불청식구들 중에서도 유독 강경헌에게 관심을 보이며, 달달한 핑크빛 기류를 보여주는 듯한 구본승.

김국진-강수지 커플에 이은 새로운 '불청' 커플의 탄생이 거론될 정도인데요.



첫 출연 때부터 강경헌의 미모와 밝은 성격에 반해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했던 구본승과 러브라인을 만들며 매회 두사람 간의 핑크빛 기류를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참고로 구본승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6살. 강경헌과의 나이차이는 2살 연상이네요.



결국 한 매체가 8월15일 강경헌과의 직격인터뷰에서,

강경헌 구본승 러브라인에 관해


강경헌 - "방송을 좋게 봐주신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다. 불타는 청춘'은 정말 모든 멤버들이 서로를 위하고 솔직하게 방송한다. 그런 모습을 많은 시청자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다"



강경헌 - "사실 오빠(구본승)의 마음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다(웃음)" "촬영할 때는 전혀 몰랐는데 제작진이 재미있게 편집을 잘 해주신 것 같다. 오빠처럼 멋있고 톱스타 였던 분과 엮어주셔서 저는 영광일 뿐"


실제로 커플 성사 가능성에 대해 묻자 

강경헌 - "짧은 촬영을 하고 그런 가능성에 대해 말할 수 는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 것"


불청에서 강경헌 구본승 두사람이 썸 타는 듯한 모습이 분명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리얼 프로그램이라 의도한 연기는 아닐텐데, 구본승이 분명 강경헌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건 맞는듯하고, 실제로도 구본승은 그동안 불청 여자 출연진 누구에게도 안했던 호감 표현을 강경헌에게는 몇차례 했었죠. 강경헌 출연 이후 무뚝뚝하던 구본승이 '신흥분량강자'라 일컬어질 정도로 말도 많아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사람의 관계가 좀더 진전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