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환 나이 연기 몸 송윤아 서프라이즈 


이태환씨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키가 무려 190cm에 가까운데 실제 16세때부터 모델로 일할 정도로 키가 컸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고등학교 모델학과가 있는 한림 연예 예술고로 진학하였고 패션모델과를 거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입니다. 



배우로는 2013년 웹드라마인 방과후 복불복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태환씨는 고등학교때부터 메가 기획사들로부터 아이돌 가수로 함께 일해보자는 제의를 많이 받았지만 전부 거절하고 판타지오라는 소속사에 들어가 배우생활을 시작합니다. 


이태환씨는 서강준, 공명 등 5명의 꽃미남 배우들이 그룹을 결성하여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에 들어가는데요?! 



판타지오에는 예전에 5개의 별이라는 배우그룹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이태환씨 등이 소속된 서프라이즈가 만들어졌고 한 방엥서 2층 침대 2개를 가져다놓고 합숙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아예 반지하 셋방에서 살았다고 하였는데 처음에는 나이도 어렸고 잘해보자는 마음으로 결속력도 컸고 고생들도 궁상이 아니라 추억으로 남았다고 하네요~ 


역시 젊음이 좋긴 좋네요~ 저도 20살 성공할 꺼라고 고시원에 가서 회사생활 시작했는데 잠깐 들어갈 때랑 물건 둘 곳이 없다는 것 외에는 그렇게 불편함을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오히려 고향에서 명절을 보내고 다시 올라올 때 작은 고시원 침대에 누울 때 몸과 마음이 그렇게 편할 수가 없었어요! 


내 나이 또래 애들이 다 그렇게 살고 학생들이 많이 사는 곳이어서 대부분 좁은 기숙사나 하숙집, 고시원, 정말 부잣집일 경우에는 괜찮은 오피스텔 구해주지만 대부분은 비싼 오피스텔 월세 7, 80만원이 월급여의 대부분이거나 절반이상이라 쉽게 옮기기 어려웠어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와 황금빛 내인생은 이태환씨를 세상에 알린 작품입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1020 세대가 그를 알아보았다면 황금빛 내인생은 중년의 아저씨들까지 선우혁 역할을 맡은 이태환씨를 알아보았다고 합니다.


시청률이 무려 45%가 넘게 나오면서 괌으로 포상휴가까지 가게된 이태환씨는 1년 동안 50부작 시리즈 드라마를 하면서 힘들 대도 있었다고 합니다. 

항상 20대 나이보다 많은 30대 역할을 할 때가 많았는데 실제 나이보다 좀 더 많은 역할을 항상 맡았다고 합니다. 


한번은 교복을 입고 하는 드라마 오디션을 본 적 있는데 후에 이태환씨보다 7살 나이 많은 배우가 선택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2013년 데뷔한 이래 기대주, 유망주 이외에 수식어가 없었는데 황금빝 내인생 이후에는 믿보배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노민 연기자가 서은수와 썸을 타다 사귀게 되는 그의 역할에 디스패치가 취재를 하러올만큼 실제같아야 한다고 조언했고 무슨 뜻인지 캐치한 이태환씨는 실제로 은수씨와 밥도 먹고 친하게 지내며 정말 친구, 연인들이 느끼는 감정을 느끼기 위해 노력하였다고 합니다. 


열애설이 났을 때 은수씨가 단호하게 부정을 하다보니 오기가 나기도 했지만 같은 동료, 친구 이상의 감정은 마찬가지로 없다고 합니다. 



신혜선에서 서은수로 러브라인이 변하게 되는 것을 알지 못하였다고 하는데요?! 


보기와는 다르게 원래 멜로연기를 무서워하는데 남자들과만 주로 놀고 지내던 이태환씨는 본격적인 멜로연기는 불안했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라는 그룹 활동만 봐도 남자들끼리 지내면서 연기부터 노래, 춤 등등 소속사에서 정한 스케쥴에 따라 움직이다 보니 중간에 이성친구와 사귈만한 기회는 아예 차단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황금빛 내인생을 통해 자신감을 얻었고 이후 박신혜씨와 멜로드라마를 찍고 싶다는 소망을 선보였습니다.


롤모델로는 차승원을 꼽는데 코믹연기를 하다가도 갑자기 런어웨이에서는 진중하게 캣워크를 걷는 것을 보면서 멋있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고 후에 삼시세끼에도 꼭 출연하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어떤 배역을 맡겨도 런어웨이에서처럼 다 소화하고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차승원의 모델, 배우로서의 인생 경로가 자신이 따라야 할 롤모델같다며 드라마 화정 출연 때 차승원씨의 아역을 맡고 실제 2번 정도 보며 벅찬 감동을 느꼈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 배우그룹과 7년동안 아시아 투어콘서트를 하며 배우 출신 그룹의 남다른 활동을 선보이던 이태환씨는 

올해 3월 7년간의 서프라이즈 활동을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 



이태환 절약 정신 



이태환씨는 절약정신이 남다른데요?! 


16살에 화보를 찍으며 혼자 일하는 곳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고 16만원 정도를 벌었다고 합니다. 

당시 집도 조금 어려워지면서 번돈은 몽땅 예고 학비로 다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2만원을 받으면 15000원은 차비로 쓰고 나머지 5천원으로 식비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번돈은 월세 이외에는 전부 통장에 다 들어간다고 하니, 결혼 준비는 다 했다고 볼 수 있겟네요~ 


결혼은 사실 일찍 하려고 했는데 배우 활동을 하게 되면서 차일피일 미뤄졌다며 30대 중반 이전에는 결혼하고 싶은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이태환 이상형 




애교 많은 스타일은 싫어하고, 친구처럼 기대고 의지할 수 있는 씩식한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이태환씨는 이성 앞에 수줍음이 많아서 사랑을 해도 수줍게 할 것 같다고 합니다. 


멍뭉미가 넘치는 이태환씨는 아직도 동성친구들이 더 편한데 이성친구도 남자친구들처럼 씩씩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니, 여자사람친구같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점점 사랑을 키워가는 그러한 연애가 잘 맞으실 것 같네요~ 


서프라이즈 서강준씨는 어딜 가도 여자보다 더 빛나는 외모로 소개팅 해도 전혀 떨것 같지 않지만 이태환씨는 막내 멤버라서 그런지, 애교 많고 여성적인 스타일은 아직 어려서 준비가 안되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드라마에서 나오는 여성들을 지켜주고 배려심 짱 좋은 키다리아저씨같은 면모는 연기일 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를 보고 엄청 잘생긴 남자배우들이 배려심 짱 좋고 돈은 엄청 잘 벌어오고 힘들게 사는 여주인공을 힘꺼 도와주는 그러한 내용은 그야말로 작가의 로망과 상상력이 더해진 동화, 소설 아닐까? 생각 들기도 합니다. 


실제로 털털한 느낌의 박신혜씨와 함께 멜로를 찍어보고 싶다고 하니, 이태환씨의 이상형은 확실하네요~ 



이태환 송윤아 



이태환씨는 우아한 친구들에서 유부녀 송윤아씨를 꼬드겨서 돈을 수억 뜯어내려는 남자제비로 나오는데요?!


지금까지와는 다른 파렴치한 꽃제비 역할을 맡았는데 죽임을 당하면서 누가 진범일까를 밝혀내는 내용입니다 


이태환씨는 늘 선역만 주로 해오다 처음으로 개성있는 악역을 맡아 우아한 친구들에서는 연기변신을 제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