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차 집안 1년수입 회당 출연료 한혜진 질투 찌라시


전현무 집안은 엘리트집안으로 알려져 있죠.


엘리트 출신 학자 집안이라고 하는 전현무의 큰아버지는, 대한민국 물박사라는 '육각수'이론을 만드신 과학기술한림원 원장을 지내셨다고 합니다.


전현무 나이는 1977년 11월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전현무 여자친구 모델 한혜진 나이는 1983년 3월생으로 올해 36세이니, 전현무 한혜진 나이차이는 6살로 전현무가 연상이네요.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전현무 키는 172cm정도이고, 한혜진이 177cm 정도이니, 전현무는 한혜진과 함께 섰을때 깔창을 애용해야 할거 같습니다.



여담으로 2010년 전현무가 예능 데뷔초에 학력 및 이력이 화제를 모은바가 있었는데요. 이 와중에 그가 지능지수가 높아 멘사 회원이라는 얘기가 떠돌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전현무는 "인터넷 상에서 지나친 추측이 나오는 것 같다"면서 "사실이 아니기에 굳이 대응할 생각도 안 하고 있었다"고 또한,실제 지능지수를 묻는 질문에 "3자리라는 것은 확실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프리랜서 선언후 연봉이 엄청 뛰었다고 하는 전현무 1년수입은 어느정도나 될까요?

일단 프리선언후 전현무 회당 출연료를 최소 100만원으로 잡아도 한달에 9개 정도 프로그램을 고정출연하고 있으니 9x4주=3,600만원이네요.


전현무 차는, 나 혼자 산다에서 나왔듯 미니 쿠퍼인줄 알았는데, 근데 미니 쿠퍼 외에도 벤틀리와 레인지로버까지 있다고 합니다. 레인지로버는 회사차량일수도 있는데, 벤틀리는 전현무 소유 차가 맞다고 합니다. 


작년에 방영됐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프리랜서 선언후 전현무 수입을 전한 바가 있는데요.



개그맨 황영진이 방송사 PD 5명에게 전현무의 수입에 관해 물어본 결과,

"전현무가 평소 롤모델로 꼽았던 김범수 아나운서보다 높았고, 김성주 아나운서도 넘어섰다"고 전했습니다.


프리랜서를 선언을 한 다른 아나운서들. 한석준, 오상진, 조우종등 인기 아나운서의 수입을 제치고, 전체 아나운서 수입 1위를 한것.


이어 전현무가 출연하는 프로그램과 광고, 행사 등의 수입을 모두 합해 전현무 1년수입을 30억~40억 정도로 추정했습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선을 넘는 녀석들'에 나온 전현무 차. 멋지게 잘 빠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입니다.


전현무의 지인이나 기자들을 통해 들리는 얘기로는

연예인인 전현무의 소득은 언급했듯이 상당해서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부러워 할 만한 차들을 충분히 소유하고도 남지만

전현무 성품이 워낙 검소한 편이라 자신에게 필요없다고 생각되는 고급차들을 함부로 구입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하네요.


과거 한혜진과 열애설이 났을때 전현무는 벤틀리를 타고 있었는데요.
이는 모델인 여자친구의 격을 세워주기 위해 한 것이라고 어떤 방송에서얘기하는걸 들었습니다.

이 후엔 마세라티도 구입해서 본인의 SNS를 통해 인증샷을 띄웠는데요.
그 차가 바로 이 차인듯 싶네요.


전현무 향한 한혜진의 살벌한 질투


예전에 '나 혼자 산다' 방송때 한혜진이 전현무를 살벌하게(?) 질투하는 듯한 에피소드가 있었는데요. 이쯤에서 한번 소환해 봐야겠네요 ㅋㅋㅋ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댄스스포츠 학원을 갔는데요 ㅋㅋ 댄스스포츠를 가르쳐주시기 위한 오시언 파트너 선생님이 등장합니다.



갑자기 중저음 "아이고 안녕하세요" , 근데 어찌할 바를 모르는 전현무, 이런 모습 처음이야~
수줍게 인사하는 전현무, 



그런데 댄스스포츠 특성상 서로 마주보고 손을 잡고 해야되는데, 안어울리게 전현무가 오시언 강사님이랑 손을 잡는걸 무서워함 ㅋㅋㅋ



평소 전현무 답지않게(?) 여강사 선생님 앞에서 자꾸 눈을 내리깔고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하는 전현무 ㅋㅋㅋ



근데 갑자기 카메라가 한혜진의 모습을 잡기 시작하는데, 왠지 모르게 어색하고 싸늘해보이는 한혜진의 표정 ㅋㅋㅋ 이날 방송이 2018년 3월이고 이때 당시에 전현무 한혜진이 사귀고 있는 상태였다고 하지요. 2107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때부터 한혜진 전현무씨가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니까요 ㅎ



무척 당황해보이는 전현무와 이상하게 유독 크고 어색하게 웃는 한혜진 ㅋㅋㅋ 소리내어 웃고 있지만 표정은 어색 ㅋㅋㅋ



특유의 쏘아붙이는 듯한 눈 발동시켜 "본격적으로 주시!"하는 한혜진. 방송이고머고 이건 꼭 자세히 봐야대?? 



세수도 안하고 온 전현무, 그 와중에도 눈치 없이 춤 배우느라 신난 전회장님 ㅎㅎㅎ



쑥스러워서 미쳐버리겠었다고 말하는 전현무, 평소 전현무 보면 이런거 잘할거 같은데, 이상하게 긴장하고 엄청 어색해하는 겁니다. 그게 아마 당시 보고 있을 한혜진을 의식해서 그런거 같네요 ㅋㅋㅋ 모니터링하고 잇는 한혜진의 표정이 똥 씹은 표정이 되갑니다 ㅋㅋㅋ



시간이 가면 갈수록 화면을 응시하는 한혜진의 표정이 안 좋아지는...



힐끔 힐끔 한혜진의 눈치를 살피는 전현무 ㅋㅋㅋ



이 방송 녹화할 당시에 전현무와 한혜진의 교제사실이 알려지기 전이었다는데, 한혜진의 저런 표정변화를 잡는 카메라 감독은 감지하지 못할수 없었을거 같은데 말이죠. 한혜진 응시하는 저 싸늘한 표정 보세요ㅋㅋㅋ 어이없다는 듯한 너털웃음까지~ ㅋㅋ



방송이고 머고, 이젠 아예 대놓고 표정 굳어진 한혜진, 누가봐도 질투의 화신 강림입니다~~ ㅎㅎ



좌불안석으로 계속 곁눈질로 한혜진 눈치보는 전현무.  결국 심상치 않아 보이는 두사람의 기류, 저날 방송 녹음 끝나고 전현무 한혜진 커플 아무래도 별일없이 그냥 넘어가지 못했을듯ㅋㅋㅋ '나 혼자 산다' 정말 이런 장면까지 전부 여과없이 내보내주는것으로 봐서 리얼 프로그램 맞는거 같아요. 




3자 입장에서 보면 저런 한혜진의 질투하는 모습이 귀엽고 재미나지만, 전현무나 한혜진 본인은 속으로 얼마나 안절부절이고 끓고 있었을까요?

이런 과정 때문에라도 이후 전현무 한혜진 공개열애사실을 밝힐 수 밖에 없었을거 같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