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연애의 맛 김보미 고주원 '보고'커플의 2번째 데이트에서 김보미 나이 28살이 밝혀졌구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직업! 3번째 부산 데이트까지 김보미 직업이 정확하게 공개되진 않았지만, 언뜻 김보미 직업을 암시하는 장면이 연출되긴 했습니다.

 

2번째 인제 자작나무숲 데이트를 마친후,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3번째 방송에서 고주원은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이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직업을 묻자,

 

고주원 - "선생님 하다가 지금은 공부중이라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고주원의 저 말로 유추해볼때, 김보미 직업 "선생님", 

김보미 쌍둥이 동생 김가슬 직업이 가야금 연주자, 국악 강사라는 것으로 보아, 비슷하게 강사를 했던게 아닐까 추측했는데, 미술 선생님이었다고 하네요.(김보미 직업 미술선생님). 또한 현재는 다른 직업을 갖기 위해 공부중이라고 했으니, 취준생.

 

 

김보미

<사진 출처 - 김보미 인스타그램>

 

'연애의맛' 2월14일 방송에서 고주원 김보미 커플 인제, 부산 만남 이후 4번째 데이트가 방송을 탔는데요.

드디어 김보미 직업이 밝혀졋습니다.

고주원은 김보미와의 다음 데이트 장소를 물색하던 중 김보미에게 전화를 했는데,

 

전직업이 미술 선생님이라는 김보미가 지금은 취업준비생으로 영어학원을 다닌다고 했었는데요. 

이날 고주원과의 통화해서 김보미는 취업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보미 - "이번주부터 제주공항에서 일하게 됐다"
이말에 고주원은 축하한다고 말은 했지만, 심하게 내적 갈등을 느끼는 듯한 눈빛...

 

 

김보미

<사진 출처 - 김보미 인스타그램>

 

즉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직업 지상직 승무원

(※지상직 승무원이면 보통 아는 스튜어디스와는 달리 한 공항에 상주하면서 근무하는거죠. 김보미 경우는 제주공항 지상직 승무원)

고주원은 - "우리 더 멀어지는 거냐?"며 아쉬워했고, 

김보미는 "육지로 못나가니깐"이라며 말을 쉽게 못 이었습니다.

이후 고주원은 직접 가서 축하해주겠다면서 김보미가 있는 제주공항으로 바로 직행. 제주에서 4번째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고주원 김보미 제주 데이트는 방송끝나고, 새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구요.

이전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인제. 부산 데이트는 아래에 이어집니다. 근데 고주원이 연애초보고 순수해보이는 면은 좋아보이지만, 한편 너무 고지식하고 답답해 보여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3번째 데이트는, 고주원의 뜬금없는 부산방문 장면이 방영됐습니다.

스텝들과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차안에서 갑자기 공항에 내려달라고 하는 고주원.

 

바로 부산으로 비행기를 타고 날라갑니다. 부산에 가기전 김보미와 통화를 하고, 부산 서면 영어학원에 있다는 정보 하나만을 갖고 무조건 부산 서면행을 직행한 고주원. 우유부단할거 같았는데 의외로 추친력짱! 부산까지 1시간만에 도착합니다.

 

근데 부산 서면에 도착후, 서프라이즈를 하겠다며, 무작정 부산 서면에 있는 영어학원을 찾아다니는 고주원.

고주원의 고집과 고지식한 면이 좀 보이더군요.... 덕분에 '연애의맛' 촬영팀이 지난 자작나무숲 등산에 이어 또 개고생;; 

 

그렇게 김보미가 다니는 영어학원을 찾아 2시간을 헤매다가 기적처럼 찾아냅니다!

 

 

몇시간전에 통화하고 갑자기 서울에서 부산까지 날라와 눈앞에 서 있는 고주원을 보고 깜짝 놀라는 김보미.

어떻게 오셨냐는 김보미의 질문에 무심한 듯 '그냥 생각나서"라고 말하는 고주원. 이렇게 고주원의 깜짝 서프라이즈는 대성공을 하구요.

두사람은 김보미의 안내로 서면 길거리 데이트를 잠시 즐기며 음식도 함께 먹습니다. 이후 째즈카페에 갔는데요.

 

마침 방문한 째즈카페에선 이벤트를 했는데, 1등 상품 '제주도여행권'을 걸고 커플 체력 테스트 이벤트.

고주원이 김보미를 안고 앉앗다 일어서기를 합니다.

고주원 김보미 3번째 데이트 방송은 이렇게 끝났고, 좀 답답하기도 하지만 순수해 보이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깜짝 부산 데이트는 시청자들에게 설레임을 주었습니다.

 

24일 방영된 '연애의 맛'에서 지난회에 첫만남을 가졌던 고주원 김보미(소개팅녀) 커플이,

인제 자작나무 숲 정상에 올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방송을 탔는데요.

 

 

때 아닌 겨울 등산을 하게 된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는 힘들어하는 모습이었으나,, 내색을 안하는 모습을 보여 엉뚱한 첫만남 장소를 준비한 고주원에 대한 배려심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자작나무숲 정상에 도달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온통 새하얗게 아름다운 자작나무숲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하고 고주원이 준비해온 따끈한 핫초코를 나눠먹기도 했는데요.

 

'연애의 맛'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밝은 낮 조명에서 보니 정말 예쁜거 같네요.. 고주원 김보미 투샷도 참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혼자가 아닌 둘, 우리의 첫 사진 "

 

이후 자작나무숲 등산을 마친 고주원 김보미는 식사를 하기 위해 고주원이 계획해둔 속초에 있는 음식점으로 향했는데요.. 속초에 있는 유명한 포장마차 음식점이라고 하던데.. 속초가면 사람들이 꼭 들른다고 하는데 이름이 머였는지 기억이 안남;;

 

식당에서 고주원은 첫 데이트 어땠느냐고 김보미에게 물었고, 김보미는 "좋은거 같아요, 편하고"라고 대답. 부산에 산다는 김보미 입장에서는 부산에서 -> 인제 -> 속초 -> 부산까지 1천km에 이르는 장거리 강행군 연애가 우려될 수 있는 고주원을 칭찬해 주는 세심한 배려를 해주는 모습이 좋게 보였습니다.

이에 고주원은 "좋은 사람을 좋은 기회에 만나 다행이다"라고 김보미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내 나온 음식을 먹어야 해서 김보미는 풀었던 머리를 묶었는데요. 김보미는 거울도 안보고 급하게 묶은 머리가 괜찮냐고 고주원에게 물었고, 고주원은 "보미씨 그대로가 예뻐요"라고 자연스러운게 예쁘다고 센스있게 대답.

 

이후 김보미는 고주원에게 호칭 정리를 제안했는데요.  

김보미는 "호칭을 정했다. 제가 '주원님'이라고 부르겠다"고 말해 고주원을 당황케 했고, 실망하는 기색이 역력 ㅎㅎ

 

그러면서 김보미는 "저는 사실 오빠라고 부르는 게 편하다"면서 고주원에게 경상도 사투리 억양으로 "오빠야~"라고 불렀습니다. 이를 들은 고주원은 "이런 느낌이구나. 기분 좋다"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렇게 식사를 마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고주원이 속초 바다를 보러가자고 제안을 해서 함께 바닷가로 향했는데, 이 때 추운 날씨를 걱정한 고주원이 김보미에게 준비해온 목도리를 매어 주기도 했습니다.

 

근데, 이장면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패널 '한해'는,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가 부산에 살아서 28년간 파도소리를 들었을텐데, 먼 속초 바다의 파도소리를 듣는다고 감흥이 있겠냐면서 어이없는 웃음을 보였는데요.

 

이 장면에서 드디어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의 나이가 밝혀진거 같습니다, "파도소리 28년차 보미는 '무슨죄'"라는 자막이 나왔는데, 그렇다면 김보미는 부산에서 28년을 살았다는 거고,,, 즉 김보미 나이 1992년생 28살이란거죠.

고주원 나이가 1981년생 39살이니, 고주원 김보미 나이차는 11살!! 드디어 고주원 김보미 만남 2회차에서 베일에 가려졌던 김보미 나이가 밝혀졌습니다. (김보미 나이 - 28살)

 

김보미 쌍둥이 동생 김가슬

김보미 직업 당구선수라는 말도 있어서 제가 찾아봤는데요. 당구선수 김보미 얼굴은 완전 달라서 아닌거 같습니다.

고주원 김보미 커플이 속초 식당에서 식사를 할때, 김보미 휴대폰으로 전화가 걸려왔는데요. 전화한 사람은 김보미의 쌍둥이 여동생 김가슬.

쌍둥이라니깐 이란성이 아닌한 외모가 비슷할거라 예상해서 검색해 보았는데요.

 

 

 

찾았습니다!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와 외모가 꼭 닮아 있죠? 김보미 쌍둥이 동생 김가슬

지난 가을 경북 안동한우홍보사절선발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네요. 인기상을 수상했었구요. 김보미 여동생 김가슬 직업은 학교에서 국악강사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지역예술가 해금연주자 였습니다. 음악가셨네요. 

 

'연애의 맛' 방송에서 고주원과 통화할때 영락없는 소녀처럼 해맑은 목소리였는데, 단아한 외모에 직업이 음악가 였네요.

 

고주원은 제작진이 몰래 제보한 영상에서 “되게 매력있을 것 같다. ‘연애의 맛’에 나온 여자분들 중 제일 괜찮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소개팅녀 김보미에 대한 첫인상이 상당히 좋았던 모양입니다.

(※ 아래 배우 고주원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겠지만, 고주원의 평소 이상형 외모가 공효진같은 동양적으로 생긴 여자라고 했는데, 김보미가 동양적으로 생긴거 같죠?)

 

 

<출처 - 김보미 인스타그램>

 

그리고 김보미가 자신의 부산 사투리를 신경 쓰는 부분에서 보면,

이상하게 경상도 여자분들은 서울 사람들과 만났을때 사투리쓰는걸 챙피해 하는 분이 많더라구요. 정작 저같은 서울 사람들은 부산사투리와 억양 쓰는 여자분들 굉장히 귀엽게 느껴져서 매력포인트로 꼽을 수 있는데 말이죠. 안그런가요?

김보미는 쌍둥이 동생 김가슬과 함께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요.

김보미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bomseul812

>

 

어쨋든, 이렇게 '연애의 맛'에 새롭게 합류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첫만남 방송이 나갔구요. 다음회 방송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인제 자작나무 숲 정상에서의 데이트 장면이 연출될거 같습니다... 이 커플도 느낌이 괜찮네요.

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에 대한 신상 정보(?)는 찾아봐도 아직 알려진게 없는 거 같은데요. 부산 아가씨라는 것 외에 나이, 학력, 직업 등등 궁금한게 많은데... 아마 회를 거듭할수록 차차 알아가게 될 거 같습니다.

 

배우 고주원에 대해서도, 공백기간이 좀 길어서인지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이 계신거 같은데 간략히 살펴보자면,

 

고주원 나이 고향 학력 인스타그램

고주원 나이. 1981년 10월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시구요. 머리가 좋고 공부를 잘해서 데뷔때부터 뇌섹남이라는 애칭을 가졌던 고주원은 2003년 패션 모델로 데뷔합니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 수능 성적은 물론, 비주얼까지 상위 1%를 자랑한 것으로 알려진 고주원은 특히 서강대학교 재학 시절 배우 원빈을 닮은 외모로 ‘서강대 원빈’으로 통하기도 한 자타공인 연예계 대표 브레인입니다.

 

예능 프로 '문제적 남자'에 출연했던 고주원은 수능 당시 400점 만점에 380점 후반을 기록했다는데 공부 잘하는 비결을 묻느 질문에 “참고서와 문제지도 봤지만 일단 노트 필기를 굉장히 잘 했다. 색깔별로 꼼꼼하게 필기를 했다. 친구들이 내 노트를 빌려갔다”며 “교과서, 기본 중심으로 공부했다"고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밝힌 바 있습니다.. 고주원의 너무도 평범한 수능 비법에 김지석은 "하지 말라”고 야유를 보내기도...

 

 

 

고주원

 

 

 

고주원 학력을 보면,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연세대학원 언론홍보학과 석사학위 인데요. 학력 관련해서 고주원 부산대 의대 라는 관련 검색어가 뜨는 이유는, 고주원이 데뷔때는 서강대 경제학과에 재학중이었던 것은 맞지만 원래 부산대 의대를 다니던 고주원이 의대가 적성에 안맞아 학교를 옮겼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40대를 바라보는 결혼적령기를 지난 나이 때문인지 고주원 결혼, 이혼이라는 관련 검색어가 뜨는데요.

고주원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고주원 이혼에 대한 이야기도 사실이 아닌데요. 고주원 결혼 이후 이혼으로 싱글이되었다는 이야기는 그냥 악성 루머일 뿐이라고 합니다.

 

고주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ojoowon_official/

 

 

고주원

 

 

 

고주원은 앞서 수차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공효진을 지목한 바 있는데요.

특히 2016년 한 매체와 나눈 인터뷰에서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현명한 여자. 나를 포용해줄 수 있는 사람. 외모적으로는 동양적으로 생긴 사람으로 공효진”이라고 밝혔습니다.

 

고주원은 2003년 패션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왕과 나', ‘김수로’, '최고다 이순신'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고 안정된 연기력과 힘있는 존재감으로 2005년 KBS 연기대상 신인남자연기상, 2006년 KBS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등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여지껏 별다른 열애설이 없었던 고주원이 이번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 합류하면서 과연 이상형이라는 공효진 같은 상대를 만날 수 있을지, 또한 연애에 있어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을 가지게 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