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서희 집안 인스타그램, 한서희 뷔



한서희는 과거 빅뱅 T.O.P의 여자친구로, 교제 당시 T.O.P과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은 바 있습니다. 현재 집행유예 상태로, 전과가 있는 범죄자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보다 전에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바 있으며 연예인 지망생이었는데, 현재는 연예인 꿈을 완전히 접고 개인 쇼핑몰을 운영 중입니다.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BTS(방탄소년단) 멤버 '뷔'를 클럽에서 만났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서희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냐"는 한 누리꾼 질문을 받고 이에 한서희는 "나이가 몇인데 엑소랑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겠나"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발언 이후 일부 누리꾼들은 한서희가 언급한 시점이 뷔가 미성년자일 때가 아니냐 의문을 제기했고, 이에 한서희는

"나 19살 때 방탄소년단 뷔랑 클럽 갔었다. 당시 친한 친구였던 모델 김기범이 뷔를 데려왔다"라고 욕설을 섞어가며 말했습니다.



이어 한서희는 "내가 부른 것도 아닌데 가면 어떠냐. 절대 내가 부르지 않았다, 내가 테이블을 잡았는데 뷔가 왔다"고 말했고, "클럽에서 봤을 뿐 나한테 뭐라 하지마. 나는 있는 사실 그대로 말한 거다. 

클럽에서 봤을 뿐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한서희는 방탄소년단 팬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너무 솔직해서 탈인 사람. 아니 내가 뭘 잘못했는데. 그럼 남자연예인 이야기 묻지 마라. 난 거짓말 한 적 없다. 사람 허언증으로 그만 몰고 가라. 이제 해명 안 함. 끝"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한서희, 뷔, 김기범은 1995년생 동갑입니다.




한서희가 언급한 모델 김기범은 1995년생으로 서경대학교 모델연기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YG케이플러스에 소속돼 있습니다.


하지만 김기범 측은 소속사를 통해 

"뷔와 친분은 있으나 그를 데리고 클럽을 간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한서희와도 과거 알고 지낸 사이지만 인터넷을 통해 유명해지고 나서는 따로 교류한 일이 없다"라는 한서희와의 상반된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서희는 14일 자신의 SNS에 “별 것도 아닌 걸로 엄청 신났네? 한서희와는 아예 모르는 사이다. 성인 때 지나가다 봄. 말도 안 섞음. 아예 모르는 사이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한서희는 당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댓글에 그 남자그룹 관련하여 질문이 넘쳐나자 그냥 별일 아닌 듯이 그냥 말한 거였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또한,



한서희 뷔 관련 발언에 논란이 계속 커지자,


"제 스스로 제 입 단속을 안한 점 매우 죄송합니다. 제 파급력과 영향력을 이제라도 인지하고 더욱 더 성숙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한편, 한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갑이 채워진 상태로 연행되던 과거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과거 빅뱅 탑과 대마초를 한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바 있는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과거 마약사건 후, 손목에 수갑이 채워진 채 연행되던 모습을 담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추억'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공개했습니다.



여기에 한서희는 “누가 이 사진보고 장문복같다고 한 거 아직도 생각나”라고 멘트를 달았습니다.


한서희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12월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대마 9g을 구입하고, 자택에서 말아 피우거나 액상으로 흡연한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 9일 열린 ‘혜화역 시위’ 참석을 독려해 화제를 모은 바도 있습니다.




한서희는 “저보다 더 열심히 페미 활동을 하시는 분들께 저의 무지하고 부족한 발언으로 인해 그 분들의 행보에 민폐를 끼칠까봐 염려스러워서 당분간 페미 발언을 안하겠다고 했는데, 내일이 시위 당일인데 화력이 너무 약한 것 같아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내일 2차 시위입니다. 1차때 시위 다녀오고 참 느낀게 많았습니다. 울기도 많이 울었고 시위에서 목이 터져라 외치시는 여성분들을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았었습니다. 


1차 때 못가신 분들,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갔다 와보시면 너무 잘 다녀왔다고 생각이 드실 거에요”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최근 시민단체 '불꽃페미액션'은 상의 탈의 시위를 주도, '여자 가슴'에 대한 자유를 주장했습니다.


한서희가 혜화역 시위에 참석한 사실이 알려지자 지난 5월 본인 계정을 통해 '여자 가슴'과 관련된 주장을 한 모습도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본인 가슴이 노출된 사진을 게재한 한서희는 "남자, 여자 둘 다 가슴이 있는데 여자 가슴에 지방이 있다고 숨기고 사는 게 싫다"라는 글을 첨부한 바 있습니다.


한서희 집안


인스타그램으로 유명세를 떨칙치고 있는 한서희는 본인 스스로 금수저라고 표현한 바 있는데요.

여주 출신의 한서희 집안을 보면,

외할아버지가 여주제일고 이사장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서희 어머니는 여주제일고 교감이라네요.



즉 한서희 집안은 사학재단으로

한서희 본인도 여주 제일고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한서희 나이는, 1995년9월2일생으로 올해 25세입니다. 서울 압구정동에서 출생했구요.

학력은 여주제일고등학교 졸업. 고졸입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xxsxxhee/


한서희는 타고나면서도 특유의 관종끼와 유명세, 논란거리가 만나 일반인 중에서는 가히 최고의 이슈 메이커며, 하리수, 희철, 유아인, 강혁민 등과의 공개적 마찰과 법정 공방을 빚은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방탄소년단, 류준열 등 유명한 남자 연예인들 팬들과 자주 싸워 팬덤 계의 공공의 적.



또한 한서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라이브에서 보여준 바 있는 서울숲 트리마제,

그것도 한강뷰 아파트는 평균 가격이 약 13억

그런 성수동 38평짜리 아파트에 혼자 살고 있는, 올해 나이 25살 한서희.

고급 외제차를 끌고 다니고,,,,겉으로 보이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집안에 금수저 맞는거 같네요.


2013년, '위대한 탄생 시즌 3'에 출연해서 탑 10을 앞두고 떨어졌지만, 다수의 연예 소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한동근과 함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다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었습니다.


걸그룹 "구구단으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최종 멤버에 들지 못했다."고 하지만, 한서희는 2015년에 계약이 만료되어 이미 퇴사했고 구구단 데뷔 계획이 구체화된 건 2015년 말이나 2016년 초이므로, 실상은 한서희가 퇴사한 후에 데뷔 계획이 잡혔던 것. 한서희가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할 가능성은 없었고 구구단과 한서희는 애초에 관련이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한서희 약물 수강?



한서희는 또 인스타그램에 셀카 게재로 근황을 공개하면서 “약물 수강을 들으러 간다”라고 한 바 있는데요.


"아 근데 솔직히 너무 투명하네요. 혜화역 시위 검색어 오르자마자 옛날에 이미 이슈화가 끝난 발언들인데도 불구하고 어떻게서든 욕을 더 먹일려고 하시는건지 기자분들 본인의 시선에서 본인의 악감정을 담아 기사를 쓰시고, 제 이름도 갑자기 검색어에 뜨고ㅎㅎ 의도 너무나 투명해요 아무리 그렇게 하셔도 혜화역 시위는 저랑 상관없이 더 커질텐데요. 아! 다음부터는 티 안나게 부탁드려요. 희생을 겸허히 받아들일 수 있게. 암튼 전 약물 수강 들으러 갑니다 여러분들도 현생 힘조"


한서희가 언급한 ‘약물 수강’은 ‘약물치료강의 수강’을 말합니다. 


한서희는 2017년 9월 20일 서울고등법원으로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과 추징금 87만 원을 골자로 하는 선고를 받은 바 있습니다.



대법원에 상고하지 않아 형벌이 확정된 한서희는 2심 재판부가 명령한 ‘약물치료강의 수강’을 지켜야 합니다.


한서희는 대마·LSD 매수·사용·흡연으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1심 판결문에서 “수사를 받고 있음에도 대마를 재차 사들였다”라고 꾸짖기도 했습니다.


한서희는 과거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바 있는데요. 과거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기사가 배포된 바 있으나, 실상은 YG에서 연습한 적 없고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등에서 연습했었습니다.

같은 소속사도 아니면서 빅뱅 탑을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에게서 한서희 사진을 본 탑으로부터 직접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2016년에서 2017년까지 탑과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참고로 둘은 8살 차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