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성광 이솔이 나이 여자친구 아내 직업 예비신부 집 강아지 매니저 송이 


박성광씨는 대하민국의 개그맨으로 KBS 22기 공채 수석합격자 출신입니다. 

박성광씨 여자친구 이솔이씨는 웹드라마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일반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박성광 이솔이 커플 두분이 만나게 된 계기는 원래 이솔이씨를 박성광씨는 사진과 프로필을 보고 

결혼한다면 이 여자하고 결혼해야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안고 좋아하는 모습과 여행가서 살짝 뒤를 돌아보는 사진인데 너무 예뻐서 홀딱 반했다고

합니다. 



누군가가 소개팅을 해준다고 하였는데, 바로 이솔이씨를 소개해준다고 하였고 이에 박성광씨는

운명적인 사이라고 직감을 하였다고 합니다. 


박성광씨는 소개팅에 나가서 자신의 살아온 인생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이솔이씨와 사귀게 되고 

2020년 5월 2일에 결혼하기로 했다가 코로나 19 바이러스 여파로 8월 15일 결혼식을 올리기로 합니다. 


박성광씨 부인 이솔이씨는 현재 H제약회사에 10년동안 영업부과장으로 근무중인 커리어우먼입니다. 

2년 내내 실적 1등을 달리는 능력자로 박성광씨 말로는 정규직이라 넘 좋다고 합니다.


1, 2년차가 아닌 10년차로서 안정된 직장 생활을 하는 박성광씨 예비신부 이솔이씨 직업도 불안정한 연예계 

생활을 하는 박성광씨에게 메리트로 작용했다고 솔직 고백을 했는데요?! 


박성광씨는 어느날 힘들어하는 이솔이씨에게 힘들면 나에게 기대라고 하면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연인다운 알콩달콩한 모습이네요~


박성광 박영진 & 광복이 



박성광씨는 박영진씨와 절친입니다. 

대학시절부터 사회생활까지 10년동안 함께 같이 살아온 찐친인데 두분의 개그코드가 너무 잘 맞아서 선배들이 

위협감을 느낄 정도였다고 합니다. 


다행히 두분 다 KBS 개그맨으로 공채 합격하였고 개그콘서트에서까지 함께 죽이 척척 맞는 듀엣 연기를 잘 선보입니다. 


박성광씨는 애견 광복이와 함께 유튜브를 촬영하였고 덕택에 3만명의 구독자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미용을 위해 마사지를 받는 유튜브를 촬영하자 순식간에 구독자 6천명이 구독을 해지하는 

불상사가 생기고 맙니다.


귀여운 박성광씨의 반려묘 이름으로 매달 유기견 센터에 100만원씩 기부 구제를 한다고 합니다. 



선한 영향력으로 끝까지 반려동물을 키울 것을 당부하는 박성광씨는 애견 광복이를 무척 사랑하며 

천재견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박성광 군대 



박성광씨는 군대를 가서 상대적으로 편하게 느껴지는 보직인 취사병을 하기 위하여 사회에서 요리를 좀 했다고 거짓말을 하였고 선임병사들은 너무 좋아하며 앞전에 있던 어설픈 이병 일병을 전부 다른 보직으로 보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곧 드러난 박성광의 거짓말로 인해 선임들은 경악하게 되었고 결국 박성광씨는 본인의 잘못으로 감히 군대에서 뻥을 친 대가로 매일매일 선임들의 구박과 갈굼을 당하며 힘들게 군대생활을 하게 됩니다. 


집에서 사회에서도 겪어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갈굼과 군대생활을 거듭하던 박성광씨는 매일 신세를 한탄하며 너무 힘들다고 눈물의 군대밥을 먹었다고 하네요~


편하게 하려다 오히려 제대로 꼬여버린 군대생활은 10개월만에 요리 도중 화상을 입으면서 끝나게 되는데요?! 


바로 화상치료를 위하여 군병원으로 가면서 더이상 취사병생활이 힘들것 같다고 판단한 군에서 다른 병사를 취사병으로 오게 하고 박성광씨는 군 방송실 보직으로 가게 됩니다.


본인의 적성에도 맞고 원하던 방송 보직으로 가게 되자 박성광씨는 미리 방송사 생활을 경험하게 되는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게 됩니다. 


하루 아침에 찬밥 천덕꾸러기 고문관취사병에서 본인에게 잘 맞고 능력도 맞는 방송쪽 일로 가게 되면서 날아다니는 듯한 기쁨을 느끼셨을 것 같습니다. 


박성광씨는 이후로 절대로 거짓말을 하지 않으시게 되었을 것 같아요! 


박성광 송이 매니저 전참시!



박성광씨가 제2의 전성기를 누리게 된 배경에는 의외로 매니저와 함께한 프로그램때문입니다. 

첫 사회생활이자 병아리 매니저였던 임송양이 박성광씨를 매니지먼트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여러 일들이 

박성광씨의 무뚝뚝한 듯 배려하는 츤데레 모습과 맞물려 큰 인기를 끌게 된 것입니다. 


박성광씨는 전참시 출연 전에 사전 인터뷰에서 원래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다르게 무뚝뚝하고 조용하고 내성적이고 말이 없는 성격이라 재미없을거라 했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박성광씨는 화가 났나? 생각할만큼 말이 없고 무표정에 무뚝뚝함 그자체였습니다. 



하지만 임송씨의 어설픈 병아리 매니저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그런 송이씨를 오빠처럼 묵묵하게 배려하고 도와주는 박성광씨의 모습으로 포텐이 터져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가장 핫했던 매니저 연예인 커플이었는데, 이영자씨의 맛집투어 라이프와 더불어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죽하면 그 해 엠비씨 연예대상에서 박성광씨는 베스트 커플상과 우수상을, 임송씨는 베스트커플상과 인기상을 차지하는 

큰 이변을 낳았습니다. 


순식간에 2관왕이 된 박성광씨와 임송 매니저 



하지만 일반인 신분이나 마찬가지였던 임송 매니저에게 연예인보다 더큰 인기는 첫 매니저 생활에서 결국 중압감과 부담감을 못 이기고 sm s&c 회사를 퇴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에 박성광씨가 다른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판단한 전참시 제작진은 박성광씨도 하차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하지만 박성광씨와 매니저 송이씨는 이미 큰 인기와 인지도를 얻음으로써 동반 광고 출연까지 하게 하였고, 박성광씨는 이후 승승장구하며 스케쥴이 쏟아졌고 매니저 임송씨도 6개월 후 유튜버로 나서게 되었습니다.. 


박성광씨는 사실 개그콘서트에서도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발레리no 등 수많은 코너를 통해 인기를 얻은바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는 오래 가지 않았고 금방 다른 사람에게 각광하며 자신은 잊히는 경험을 하며 전참시 이후 얻은 큰 인기에 대해서도 금방 잊혀지는 것 아닌가? 하는 두려움을 동료 개그맨에게 고백하였다고 합니다. 



방송출연을 하고나면 매번 모니터링을 꼼곰히 하며 개선점을 찾던 박성광씨는 전참시 출연하면서 숨쉴틈없이 계속 이어지는 스케쥴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짬도 없이 매번 공부는 안하고 시험만 치는데 계속 오답만 써내는 기분이라고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개그맨 양세형씨는 '남들은 물들어올 때 노저어야 한다' 고 얘기하지만 노를 계속 세게 젓다보면 결국 부러진다며 돛대를 세우고 어디로 가야할지 방향을 보며 가야 한다는 진심어린 조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10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현무씨 또한 비슷한 경험을 했다며 공감과 격려를 하였다고 합니다.



박성광씨는 현재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패널로 출연하며 약방의 감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양치승 관장 헬스장을 다니며 얼떨결에 머슬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는 박성광씨는 결혼과 더불어 평소 후줄근한 트레이닝복 차림을 벗어던지고 매번 댄디 가이의 모습으로 변신해 지인들조차 사랑이 사람을 변하게 만들었다며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박성광씨와 이솔이씨가 지금까지처럼 너무나 예쁘고 사랑스럽게 알콩달콩 행복한 결혼생활 지속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