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노지훈 이은혜 나이 레이싱모델 연봉 누나 집안 아들

 

 

미스터트롯 트롯계 아이돌 노지훈과 이은혜

 

노지훈 나이 1990년생으로 만 29세입니다

이은혜 나이 1987년생 만 32세랍니다 

 

미스터트롯의 황제 노지훈씨는 3살 연상의 아내 이은혜씨와 2018년 5월 결혼하여 아들 이안을 키우고 있습니다

전국적인 트롯열풍으로 인해 데뷔한지 12년만에 노지훈씨는 트롯왕자로 활짝 꽃 피고 있다. 

 

 

노지훈은 미스터 트롯에 나오기 전 아이돌 가수활동을 한 때 하였지만 오랜 시간 무명시절을 겪어왔습니다.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나와 최종 엔트리까지 포함될 정도의 아이돌 유망주였지만 막상 데뷔를 하였을 때는 인기를 끌지 못하였고 결국 2017년에 별다른 열매를 맺지 못한 채로 전속사와 계약을 끝내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경력이 있는데 노지훈씨는 청소년 때 국가대표 축구선수였다고 합니다. 덕분에 폐활량이 일반인보다 아무래도 좋을테고 노지훈씨 가창력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일명 코창력으로도 유명한 노지훈씨는 유난히 높은 콧대로 남들보다 코로 내는 소리도 더 좋은 것 같다고 아내의 맛 출연진들이 얘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내 이은혜씨는 레이싱걸 출신의 미모의 여성입니다. 워낙 노지훈씨가 인기가 많아져서 본의아니게 악플에 자주 시달리는데요~

 

아내의 맛에 두분이 출연하면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과 젊은 아빠 엄마의 어설프면서도 풋풋한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를 위해 육아식을 하는 노지훈, 엄마 아빠의 아점은 배달음식으로 시켜먹는 모습을 보며 아직 젊고 요리실력이 어설픈 허니문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듯 합니다. 

 

노지훈씨는 어렸을 적 부모님들이 일찍 돌아가셔서 작은 아버지부부가 대신 키워주셨다고 합니다. 작은 아버지의 일과 가정을 양립시키는 모습에 반했다며 꼭 닮고 싶다고 하네요! 아내의 맛에 나오는 노지훈씨 모습이 아마도 작은 아버지의 워라밸을 실현한 모습일수 있겠네요~

 

노지훈씨 부모님은 2004년 노지훈이 중학교 시절 아버지께서 암으로 돌아가시고 그 후 한달만에 충격으로 어머니마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한달사이 양 부모님께서 돌아가시면서 노지훈씨를 작은 아버지네에서 품어주셨나 봅니다. 

 

노지훈 키 

 

186cm로 알려져 있는데 중학교 때 무릎 부상을 입고 성장판에 손상을 입어 그 후로는 키가 전혀 안 자랐다고 합니다. 이미 충분히 자랄만큼 자란 상태에서 다쳐서 불행 중 다행이네요!

 

노지훈씨는 청소년 국가 대표 선수출신이여서 그런지 아육대에서 철벽 골키퍼로 활약을 하고 현재는 연예인 축구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축구를 그만둔 이유는 몸을 제대로 못 챙겨서 그렇다고 합니다. 

 

 

 

노지훈씨는 부모님 두분께서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후 대학생활을 하던 누나들이 학교를 그만두고 생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누나들이 자신들의 꿈을 뒤로 미루고 직업 전선에 뛰어듬으로써 나이차이가 나는 지훈씨를 케어하고 생활비에 보탠 것 같습니다. 

 

아내의맛 보면 노지훈시와 이은혜씨가 사는 집에 누나 두분이 미리 연락을 하시지 않은 채 노지훈씨한테 미스터트롯 같이 보자며 일방 통보하고 집으로 옵니다. 아무 준비 안된 상태에서 시누이 2분을 맞이하게 된 이은혜씨는 당황한 기색으로 예민한 상태를 보입니다. '오시는게 싫은게 아니라 미리 연락을 안하고 와서 넘 당황스럽다'며 남편에게 지혜롭게 이야기를 합니다. 

 

 

시누이 두분이 노지훈씨 의견도 안 물어보고 갈게~ 하는 것이 좀 이상했거든요! 다 큰 남동생네 결혼한 집에 기습적으로 들이닥치는 것이 옆에서 보기에도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어려서부터 노지훈씨를 반은 부모처럼 케어했을 두 누나의 상황을 알게 되니 조금씩 그런 행동이 이해가 되더라구요! 

 

이은혜씨한테 시집 잘갔네 할 때도 조금 젊은 시누이들이 쓰는 말투가 아니고 시부모님 말투같다고 느꼈는데 누나들은 어느정도 노지훈씨를 애처럼 볼 것 같고, 이은혜씨를 며느리처럼 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지훈씨가 자신을 부모처럼 케어하는 두 누나를 보고 일찌기 이은혜씨한테 사랑과 모성애같은 비슷한 감정이 느껴졌고 그것이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았을까? 생각들더라구요!

 

노지훈 이은혜 연애 결혼 풀스토리 

 

노지훈씨는 이은혜씨와 6년 정도 알고 지내다 사귄지 3개월만에 전격적으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은혜씨가 노지훈씨와 결혼하게 된 시기가 노지훈씨가 무명이었던 2018년이었기 때문에 이미 그 때 노지훈씨는 애기 아빠가 되어 있었답니다. 노지훈씨가 유명해져서 이은혜씨가 놓칠까봐 임신을 서둘렀다느니 사실도 아닌 악플들이 많은데 전혀 사실이 아니랍니다. 

 

 

이은혜씨는 국내 탑 레이싱모델로서 현대자동차 소속으로 구지성씨와 함께 억대 연봉을 받고 레이싱모델 순위에서도 1, 2위를 다투던 인기있는 분이셨어요~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나고 노지훈씨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이은혜씨를 질투하는 분들이 너무 많이 생기시고 이에 어마어마한 악플세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성인이 결정한 결혼에 왜 감놔라 배놔라 하는지 모르겠네요! 악플은 한 번 고소당하면 벌금만 500~1000만원이랍니다 합의해야 겨우 형사처벌 면하기 때문에 이제 유튜브 등에 악플 안다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너무 심한 악플 자주 보다보면 저절로 우울증 걸립니다 아직도 최진실 설리같이 악플에 희생된 연예인들의 아픔을 생각하셨으면 합니다 

 

미스터트롯 노지훈 얼굴천재로 활약!

 

 

노지훈씨는 이은혜씨를 아는 사람 집들이에서 만났는데 두분 다 각각 애인이 있던 상황이었데요~ 그런데 노지훈씨가 이은혜씨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바깥에 불러내서 뽀뽀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바로 프로포즈를 하였다고 합니다. 

 

사귄지 3개월만에 이은혜씨가 임신을 하게되어 결혼식을 서두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노지훈씨는 무엇보다 일찍 돌아가신 부모님으로 인해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고 합니다. 

 

 

 

노지훈 아내 이은혜 탑레이싱걸?!

 

 

레이싱걸로 알려진 이은혜씨는 국내 탑순위의 레이싱걸입니다. 2011년 f1 그리드를 시작으로 현대 자동차가 운영하는 HMC 레이싱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 2016년에는 각종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프리카티브이 비제이로도 활동중이며 유튜브 채널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은혜씨 유튜브채널 구독자수는 2만명이 넘는답니다. 방송통해서 부부싸움을 하기도 하고 간장게장 먹방도 보여주는 등 생활과 밀착한 라이브방송, 유튜브 방송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 내용에 따라 이은혜씨를 욕하기도 하고 노지훈씨를 욕하기도 하는데 적극적인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좋아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