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 집안


'아내의 맛'에서 김민 이지호 미국 LA집, 김민 남편 이지호 LA일상이 공개됩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 부부의 리얼 LA라이프가 방송을 타게 됐는데요.


베버리힐즈 김민 LA 집도 전격 공개된다고 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민 LA집 바로 옆집이 팝스타 저스틴비버 집이라네요. 저스틴비버가 이웃사촌이라니...ㄷㄷ;;


김민 남편 이지호 씨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는데요.

김민 남편 이지호 나이, 학력, 직업, 집안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4월29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 김민 이지호 부부는 올해로 벌써 결혼 14년차가 됐네요.

결혼 당시 배우와 재미교포 영화감독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되기도 했습니다.


우선 배우 김민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 간략한 소개를 해보자면,



김민 나이. 1973년6월8일생으로 올해나이 47세. 김민 남편 이지호 나이 역시 1973년생 47세로 동갑내기 부부입니다.

김민 본명 : 김민정

김민 국적, 김민 고향 : 서울 출생이고, 김민 국적이 미국이라고 잘못 알려진거 같은데, 김민 한국 국적입니다.

김민 키. 170cm/48kg

김민 학력 : 상도초/미국웨스트우드 초등학교-에머슨중학교-LA유니버시티 고등학교-산타모니카컬리지 극장예술 준학사


<김민 리즈>


김민은 상도초등학교 4학년때 김민 집안이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초중고를 나오고, 산타모니카 칼리지에서 드라마와 연기 전공을 합니다. 당시는 케이블TV가 막 뜨기 시작하는 시기였는데, 케이블 TV리포터로 시작해서 LA에서 마이클조던, 로버트 드니로, 알파치노, 주윤발 등의 세계적인 스타들과 한국 최초로 인터뷰를 하면서 KBS '연예가중계" 리포터로 데뷔하게 됩니다.



<김민 리즈>


김민은 데뷔 당시 황신혜와 닮은 외모로 비견될 정도로 비현실적인 외모의 '컴퓨터 미인'이라 불리며, 서구적이고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이면서 영화와 드라마에서 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게되는데요.



<김민 절친 - 황신혜, 차예련>


후에 자신을 많이 닮았다는 김민이 궁금했던 황신혜는 김민과 친해지면서, 자신이 봐도 "어떤 때는 내 모습이 보이고, 나 닮아서 착하고 좋은 동생이다"라고 언급했고, 2012년 황신혜가 '엄마가뭐길래'에 출연하면서 미국에 사는 김민과 재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을 타기도 했습니다.


<김민 리즈>


김민은 2001년 성룡과 함께 ‘엑시덴탈 스파이’에 출연하여 유창한 영어실력과 액션 연기를 뽐내기도 했고, 당차고 도시적인 매력을 선보인 2005년 MBC ‘사랑찬가’를 끝으로 국내 연기자 활동을 중단하고, 2006년 현재의 김민 남편 이지호와 결혼을 합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는, MBA출신 영화감독으로 한국에서 뮤직비디오와 CF감독으로 활동했습니다. 2000년 선댄스영화제에서 단편영화 「동화」로 경쟁부문에 올랐고, 2008년 앤디 가르시아, 케빈 베이컨, 사라 미셸 겔러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한 「내가 숨쉬는 공기」 홍보차 내한하기도 합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 나이. 1973년생 47세

이지호 키 : 177cm

이지호 국적 : 미국(재미교포)

이지호 학력 : 뉴욕대학 경영학과 학사. 하버드대학원 MBA 석사. 필립스 엑세터 아카데미



김민 이지호 결혼, 김민 딸


김민이 영화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2004)' 유진아역으로 출연하면서 촬영차 미국 LA에 머무는 동안, 

지인의 소개로 이지호 감독과 첫 만남을 갖게 되는데요.


김민 -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를 찍을 때 만났다. 해외 촬영에 힘들고 지쳐있는데 나와 말도 통하고 영어도 통해 번호를 먼저 줬다"

김민 - "5개월 만에 프러포즈 받고 약혼하고 2년 후 결혼했다"


김민이 촬영차 LA에 머무는 동안 지인의 소개와 업무 관계로 만난 두 사람은 처음부터 남다른 감정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이지호는 만난 지 일주일 만에 결혼을 예상했고, 불과 한 달 만에 서로 가족들에게 인사를 드렸다고 하네요.




김민 - “저를 잘 이해해주고 믿음직스럽고, 여러모로 존경할 만한 사람이에요. 신부 입장을 앞두고 떨고 있으니까, 화동을 시켜서 결혼 전에 제가 선물한 액세서리와 함께 긴장하지 말라는 내용의 편지를 써서 보냈어요. 그런 자상함에 의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김민 이지호 결혼식은 2006년 3월29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후정에서 비공개로 진행됐는데요.

2백50여명의 비교적 적은 하객을 초청하고 언론에 결혼식을 비공개로 치른 것은 이지호 가족의 요구에 따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곽선희 소망교회 원로목사가 주례를 맡았고, 탤런트 유준상이 사회를 보고, 김민의 절친 동료 연예인 추상미, 차예련이 들러리를 섰으며 정선경, 이미숙, 이재용 감독 등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5박6일 다녀왔다고 하네요.




김민 남편 이지호는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재미교포로 명문 하버드대학원 MBA 석사과정을 수료한 수재이고, 이지호 아버지는 미국을 비롯 한국에서 최근까지 한 투자회사 대표를 역임한 유명 금융인으로 이지호는 어렸을때부터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김민 남편 이지호 집안]




김민 이지호 부부는 슬하 자녀로 10대의 귀여운 딸을 한명 두고 있습니다.

김민 딸. 이유나(2007년생 13살) 

김민 딸 이유나 양은 엄마를 닮아 예쁜 외모를 갖고 있고, 눈매는 아빠의 모습도 보이네요.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은 김민과 연애당시에는 영화감독이었지만, 현재는 사업가라고 합니다. [김민 남편 이지호 직업 사업가]

한때 MBA출신으로 영화감독이라는 이력이 좀 의아했는데, 아마 당시 이지호 본인이 하고 싶었던 일이었던 거 같습니다.





김민 딸 이유나양은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음악적 재능을 타고났는지 피아노를 잘 치고, 각종 콩쿨 등 대회에서 입상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우월한 DNA로 인한 예쁜 외모로 후에 연예인으로 데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애의 맛'에서 김민은 그 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던 담백한 모습을 보여줬고, 김민 남편 이지호는 첫 부부동반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다소 어색해하며 카메라에게 인사하고, 끊임없이 김민과 눈 맞춤을 하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김민은 분주하게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남편 이지호는 설거지를 담당하는 등 보기 좋은 ‘동갑내기 부부의 아침풍경’이 보여진다 하고, 이지호는 식사 후 딸 유나와 함께 개를 데리고 산책을 즐기는 모습으로 다정다감한 남편이자, 딸 바보 아빠의 매력을 한껏 발휘한다고 합니다. 

김민 LA 집


'연애의 맛'에서 김민은 넓은 마당과 직접 인테리어 한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집 내부의 모든 공간을 샅샅이 공개한다고 합니다. 꿈에 그릴만한 미국 LA 베버리힐즈의 럭셔리 하우스가 생생하게 공개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근데 김민 LA집은 2017년 김민이 '택시'에 출연했을 때도 한번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김민 집 이웃 사촌이 자그만치 '저스틴비버' 현재 가장 잘나가는 팝스타죠. 



탁 트인 천장과 광활할 정도로 너른 거실. 역시 널찍하면서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주방



김민 딸 유나양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잔듸 놀이터 마당까지... 김민 LA집은 대저택이라 할만큼 넓고 럭셔리합니다. 

김민 LA 집 모든 인테리어에는 김민의 감각이 하나하나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미국 LA에... 그것도 부촌 베버리힐즈에 저만한 공간과 크기의 럭셔리한 대저택에서 사는 느낌은 어떨까요... 

안 부럽다고 하면 거짓말일듯...


'아내의 맛' 제작직은 김민 이지호 부부의 리얼라이프에 대해,

“그 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보여지지 않았던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김민, 스윗함과 달달함을 탑재하고 있는 남편 이지호의 모습과 더불어 두 사람의 ‘베버리힐즈 하우스’와 ‘LA 일상’이 남김없이 펼쳐진다”라며 “14년차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케미’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김민 이지호 '아내의 맛'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