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왁스 나이 결혼 손헌수 성형 이혼 라디오스타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라스' 출연이 이번이 처음이라는 손헌수는 ‘관상’을 맹신하게 된 이유를 밝힌다고 하는데, 

특히 자신의 ‘코’ 모양에 따라 수입이 달라진다고...?


박수홍의 단짝으로 출연한 손헌수는 자신을 박수홍 '절친'이 아니라 '부하'라고 칭했는데,
이에 박수홍은 당황하며 '내가 시킨거 아니라고 해명' ㅎㅎ
이날 녹화 내내 손헌수는 선배 박수홍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며 참된 후배 면모를 보인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박수홍의 재산 상속을 기대중이라는데.
자신이 90살 때까지 박수홍의 수발을 들 테니 재산의 3분의 1을 달라는 것.
하지만 뜻밖의 경쟁자가 등장에 서러움을 표출했다고...



또한 손헌수는 '라스' MC 김국진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공채 심사위원이었던 김국진 덕에 개그맨 공채에서 구사일생으로 추가합격했다고..


윤종신이 자기 이름을 불러주는게 소원이라고 말한 손헌수는,
녹화전에 만난 윤종신이 자기 이름을 불러주자 화장실에 가서 눈물을 훔쳤다고...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왁스 출연도 반가운데요.

그동안 ‘라디오스타’ 섭외를 기다려왔다고 말한 왁스는 홍석천이 10년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절친 홍석천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홍석천 몰래 '이것'을 했다는게 과연 무엇일까요?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왁스는 그동안 ‘가수 왁스’가 아닌 ‘사람 조혜리(본명)’의 모습을 알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근황을 '막살기'라고 밝힌 왁스는 자기 관리에 철저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모든 게 귀찮다고...


이와 함께 왁스는 배우로 변신한 근황알렸는데요. 최근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깜짝 출연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것. 

왁스가 맡은 역할이 의도치 않게 그녀의 생활과 맞아떨어져 이를 운명이라고 생각했다고... 참고로 왁스는 수녀역할로 나왔죠.

가수 왁스와 개그맨/가수 겸 배우 손헌수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최근 박수홍과 함께 <미운우리새끼>에 종종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손헌수는,

손헌수 나이. 생년월일 1980년3월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손헌수 키. 180cm, 학력 상일미디어고등학교 입니다.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2000년도에 허무개그로 신인상, 거기에 무려 백상예술대상 인기상까지 휩쓸었으며, 허무개그의 관련한 책도 나올만큼 당시 시대를 대표하는 하나의 아이콘에 가까운 폭풍같은 신인이었습니다.



손헌수는 과거 송승헌 닮은 개그맨으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요.

손헌수 흑역사로, 과거 부실복무로 군대에 재입대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상 제 2의 싸이 등극. 

그런데 다른 연예인들 같으면 논란이 됐을 일을 아무도 신경을 안 쓴다고 하는데,. 이것이 그의 복면가왕 출연 사유 중 하나가 될 정도.



2016년 9월 4일 '복면가왕'에 '스파르타 석봉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참가했으며, 오늘 밤엔 어둠이 무서워요 석봉이와 같이 '상상속의 너'를 부른 뒤 야다의 '진혼'을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습니다. 이 때 그를 후배로 꽤 많이 아꼈던 김구라가 정체를 눈치챘으며 가창력으로 전문가들에게 극찬을 받은 그는 편견을 깨는 사람들이 부러워서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5살에 개그맨 선배인 고 이주일의 모습을 보고 코미디는 숙명이고 개그맨이 되고싶다고 생각했다 합니다.

데뷔한지 어느덧 17년차가 된 손헌수는 가수, 영화감독 등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최근 '미운 우리 새끼' 박수홍 편에 자주 출연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본인은 분량 욕심도없이 박수홍을 위해 편하게 놀다가는 느낌으로 출연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신인 때 받은 인기 이후에 가장 큰 관심을 받고있다고... '미우새' 방송에서 선배인 박수홍 앞에서 까불지 않으려 조심스럽게 출연했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과거 한 방송에서 코를 살짝 묶어주는 성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2004년 당시에 재벌그룹의 딸에게 대쉬를 받았지만 성형이 너무 과해서 거절했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혼 역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본인도 왜 결혼과 이혼이라는 루머설이 붙었는지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또한 연관 검색어에 김주연 이라는 사람이 등장을 하는데요.김주연은 같은 코미디언으로 과거 공개 열애를 했다가 현재는 결별했다고 합니다.




개그맨이 되어 돈을 벌어서 낭비하지 않고 후배들에게 쓰려고 노력하고 지금은 개인이 아니고 팀으로 계약을해서 졸탄과 500CC라는 팀이 소속된 기획사를 차렸습니다.

 

극단을 운영중인 윤형빈에게 자문을 받아 대학로에서 활동했던 4개의 팀이 모여 '극란기획단 리사이틀' 공연을 기획했습니다. 손헌수는 교수, 뮤지컬, 드라마도 해봤고 제작도 해보며 하고싶은 일들은 다 해봤다고 합니다. 조금씩 더 하고싶은 일들을 해나가면서 확실한 기회를 엿보겠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매력적인 가수 왁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왁스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왁스 본명 : 조혜리 (※ 흔히 왁스 본명으로 알고 있는 조혜리는 사실 예명이고, '조선미'가 본명인데, 후에 조혜리로 아예 개명했다고 하네요) 

왁스 나이. 생년월일1972년5월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왁스 가족 : 부모님과 남동생2명

왁스 학력 : 등촌초-덕원여고. 인천전문대학 영어과.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학사.

왁스 키. 165cm/45kg. 혈액형 O형

왁스 소속사 : iMe KOREA



왁스는 1998년 DOG라는 록 밴드의 보컬이었지만 2000년 발라드 가수로 재데뷔했습니다.

가요계에서 반짝반짝 윤을 내라는 뜻으로 솔로가수로 활동한 왁스입니다.

전성기가 비교적 짧았던 편이라 현재진행형 레전드라고 하기는 살짝 부족하지만 히트곡만으로 따져보면 누구에게도 밀리지 않습니다.

록, 발라드, 댄스 장르 모두에서 히트곡이 있는데요. 아라베스크의 "Hello Mr. Monkey"를 리메이크한 "머니", 신디 로퍼의 "She Bops"를 리메이크한 "오빠" 같은 댄스곡도 유명하고, "황혼의 문턱"이나 "내게 남은 사랑을 다 줄께" 같은 록 넘버도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화장을 고치고"를 필두로 한 절절한 발라드 넘버들.


최대 히트곡은 2001년에 발표한 2집 타이틀곡 "화장을 고치고"라 할 수 있는데, 이 곡은 '국민 가요'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으면서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고, 십 수 년이 넘은 지금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




왁스는 솔로로 데뷔할때 방송에 얼굴을 안비치는 얼굴없는 가수 컨셉이었는데 후속곡인 '오빠'가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하지원이 나와서 꽤 히트했습니다. 밀리 바닐리와 같은 립싱크 사기는 절대 아니고 아예 왁스는 따로 있고 하지원이 춤추면서 립싱크로 무대를 한다고 홍보한 특이한 케이스.


왁스는 "'노래 먼저 알리고 나중에 왁스를 알리자'라는 콘셉트였다. 첫 방송 무대에 하지원(위 사진)이 출연해 큰 이슈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왁스 - "물론 다른 사람이 해서 홍보가 됐고, 제가 솔직히 하지원의 덕을 많이 봐서 좋게 생각한다"면서도 "그 당시 어린 마음에는 '내 노래인데' 약간 서운한 느낌이었다"

그 덕분에 과거 왁스=하지원이란 카더라 통신이 많았고, "오빠"로 활동하면서 무대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는데, 이 때 하지원과 외모를 비교당하면서 힘들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왁스는 "하지원의 외모와 제 외모를 비교하는 댓글이 너무 많았다"고 설명했는데요. 또 "사람들이 음악보다 외모가 더 중요한 것일까?"라는 의문이 들었다고. 결국 왁스는 그때의 상처 때문에 카메라 콤플렉스가 생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성형 의혹이 있었는데 살이 빠진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대단한 자기 관리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반려견 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 '머니' 활동 시 파격적인 댄스 무대와 섹시한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왁스 예능 출연작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2', '마녀사냥', '라디오스타', '더 히트', '청춘식당' 등이 있습니다. 

예능 '청춘식당'에서는 개그맨 '지상열'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함께 출연하는 '홍석천'과는 절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홍석천 연애 상담사가 왁스라고 하네요. 너무 친한 나머지 홍석천 때문에 남자가 안 생기는 것 같아 일부러 멀리한 적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그래도 안 생겨서 홍석천 탓은 아니다라고 생각한다고..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왁스는 최근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깜짝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자전차와 엄복동에서 왁스가 맡은 역할은 수녀입니다.
당시 왁스는 어려움도 부족함도 많았지만 함께 출연한 배우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다고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수녀로 엄복동 영화에 등장해 이범수와 호흡을 맞춘 왁스는 적은 분량이었지만 안정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수녀 역할이 의도치 않게 자신의 생활과 맞아떨어져 이를 운명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홍석천은 절친 왁스가 보낸 문자 한 통에 눈물을 흘렸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포털에서 '왁스' 연관검색어에 '가수 왁스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가수 왁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따로 만들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올해 목표가 결혼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