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시 성형전 국적 엉덩이수술 몸매 소속사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에 쎈언니 제시가 출연합니다.

가수 제시는 쎈언니로 잘 알려져있지만 이번 '나혼산' 방송에서는 제시의 인간미 넘치는 반전매력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힙합여전사로 항상 눈화장을 짙게 하던 센언니 제시가 아니라 화장끼 없는 수수한 얼굴과 소탈한 일상의 제시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꼬질꼬질한 양말에 알아들을 수 없는 독특한 말투.

잔뜩 영양제를 먹고 식사를 시작하는 엉뚱한 자기 관리법까지.

범접 불가 센 언니인 줄만 알았던 제시가 집에선 2% 부족한 '허당미'가 넘칩니다.



이날 제시는 자신의 집을 찾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아침밥상을 차립니다. 자유분방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집안 분위기와는 다르게 유일하게 깔끔한 냉장고를 뒤지며 음식을 찾아 나선 제시. 

다이어트 때문에 샐러드만 먹는 스타일리스트와는 달리 김치부터 오이지, 김, 잡채까지 알찬 한식 밥상을 잔뜩 차려냅니다.



푸짐하게 차린 밥상 앞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던 제시는 김에 밥을 싸먹으며 "김이랑 밥인데 왜이렇게 맛있지"라고 감탄하고,스타일리스트의 어머니가 싸주신 잡채를 폭풍 흡입, 잡채를 더욱 맛있게 먹는 그녀만의 특별 비법도 공개한다고..

'나 혼자 산다' 제시의 인간미 넘치는 반전 일상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가수 제시 관련해서 화제가 된 제시 성형전 티팬티 몸매 엉덩이수술 소속사 등에 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가수 제시 프로필을 간략게 보자면,


제시 이름. JESSI (제시). 본명-Jessica Hyunju Ho, 한국명-호현주 (扈賢珠)

제시 나이. 1988년12월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제시 국적. 미국

제시 고향. 미국 뉴욕 주 뉴욕 시

제시 키. 165cm/47kg. 혈액형 O형

제시 가족. 부모님(※ 현재 제시 부모님은 미국 뉴저지주에서 여행사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오빠2명

제시 소속사 : 피네이션(P NATION,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제시는 미국에서 출생했고 이로 인해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E-6(취업) 비자로 활동하는 듯. 

외국에서 자라서 한국말은 갓 배운 사람처럼 말합니다.


제시의 원래 장래 희망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또는 패션 디자이너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창 시절 흑인 음악 선생님이 그녀의 노래를 듣고 "흑인의 진한 감성이 목소리에서 묻어난다"고 말한 것과 주변 사람들로부터 "목소리의 힘이 대단하다"라는 칭찬들이 계기가 되어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보컬트레이닝을 받으며 자신의 실력에 자신을 얻은 제시는,  

2003년 14살에 가수가 되기 위해 가족과 떨어져 홀로 한국에 옵니다. 그리고 자신이 작사, 작곡을 한 곡들과 오디션 곡을 데모 테이프로 만들어 기획사 4곳에 보냈는데 4곳 모두 제시와 계약하고 싶다는 답이 왔고, 고민 끝에 당시 드렁큰 타이거가 소속되어 있던 '도레미 레코드'라는 기획사를 선택합니다.




2005년 12월, 2년 동안의 연습생 기간을 끝내며 싱글 'Get Up'으로 나름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보아의 프로듀서였던 황성제가 프로듀싱을 하고 제작비만 8억원을 훌쩍 넘게 쓰면서 공을 들였던 데뷔앨범은 안타깝게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진 못했습니다.


이후 업타운 멤버로 활동을 하려던 찰나 멤버 스티브의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모든 활동이 취소되는 불운을 겪고, 제시는 별 성과없는 활동을 접고 미국으로 돌아가 3년간 휴식기를 가집니다.



2009년 작곡가 김도훈이 작곡한 디지털 싱글 앨범 '인생은 즐거워'라는 곡으로 컴백했는데, 곡 자체로서도 나름 좋은 평을 받기도했고, 피처링 활동에도 많이 참가를 했지만 이번 역시도 큰 반향을 얻지 못하였습니다.


이후 계속된 활동에도 불구하고 이렇다할 성과를 이루지 못한 제시는 가수라는 직업을 완전히 포기 하고 미국으로 돌아가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결국 음악만이 자신의 길이라는 것을 마지막으로 깨닫고, 가수 활동에 성공하진 않는다 하더라도 자신은 꾸준히 음악을 하기로 다짐한 제시는. 2011년부터 YMC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 음반을 준비하기 위해 연습을 하던 중 랩퍼 제이켠과 보컬 제이요와 같이 '럭키제이'로 다시 컴백했고,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제시는 2015년 4월 '언프리티 랩스타'로 인해 한창 인기를 얻고 있을 무렵 디지털 싱글 앨범 '나이고 싶어'를 발매합니다. 긴 공백기 시절, 가수로서의 부진한 성적 그리고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던 아픔을 쓴 곡이라고 합니다. 

2015년 9월 디지털 싱글 '쎈 언니'로 컴백. 음원 성적은 부진한 편이지만 무대에서의 라이브나 퍼포먼스는 호평받고 있습니다.


제시 비키니


제시의 육감적인 몸매가 부각되는 과감한 패션 의상은 여러번 화제를 일으키는데요.

그 중에도 백미는 2018년 여름 잠실종합운동장 특설링에서 진행됐던 '워터밤 2018' 무대에서 있었던 티팬티와 망사의상.


제시 티팬티라기 보단 비키니 수영복에 망사 옷을 덧입은 패션이라고 해야 더 맞는거 같네요.

당시 7월 한여름의 무더위에 진행된 야외공연이라서 저런 자극적인 의상도 크게 무리가 없어 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제시는 특히 성형시술중에 엉덩이수술을 받은 것 아니냐는 의혹이 생길 정도로 힙라인이 예쁜 몸매로 정평이 나있는데요.

이날 공연에서 위 티팬티 의상에 망사옷을 걸치고 엉덩이를 흔드는 안무는 그야말로 섹시미가 압권이었다는 평.

제시 본인도 당시 공연 의상과 무대가 마음에 들었는지 본인의 인스타에 위 사진을 올려두고 있습니다.


제시는 눈과 코, 가슴을 성형했다고 본인이 직접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서는 "가슴 성형을 했기 때문에 드러내는 것이 정상이 아니냐?"며 반문을 했습니다. 사실 제시의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성형 수술을 해놓고 안 했다고 감추는 것이 더 안좋게 보이기 때문이지요. 군살 하나 없는 섹시한 제시 각선미 몸매는 정말 일품입니다.


제시 성형전


그런데 제시 성형에 관해서는 여느 연예인들과는 좀 다른 양상을 띄는 면이 있는데요.

제시의 성형전 얼굴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성형을 하지 않았을 때의 인상을 더 좋게 본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제시 성형전 얼굴>


과거 유재석은 제시를 보고 "제시는 예전에 쌍꺼풀 수술하기 전이 더 예뻤다. 제시카 H.O 시절이 예뻤다" 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현재의 섹시미 있는 제시 모습도 괜찮지만, 과거 풋풋해 보이는 제시 성형전 모습이 더 좋아보이기도 합니다.



<제시 성형전후 비교>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제시 성형전 사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제시가 쌍꺼풀 수술하기 전에는 쎈 이미지보다는 지금보다 더 순수하고 착해보이는 이미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제시가 성형해서 망한 연예인에 꼽히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제시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은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어가 조금 어눌해서 그런 것일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미국에서 자라와서 그런지 자신의 생각을 숨기지않고 솔직하게 드러내고 있지요. 

그런데 이런 제시의 성격이 누군가에게는 '쎈언니' 이미지와 함께 화통하게 비춰질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는 좋지 않게 비춰질 수도 있지요. 이 때문에 제시는 항상 찬티와 안티 사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시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쎈언니' 이미지에 이번 '나혼자산다' 출연을 계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제시의 귀엽고 엉뚱 순수한 반전 매력이 어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