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형욱 나이 실체 학력 아내 집 위치 아들 애견 반려견 훈련소 보듬컴퍼니 집사부일체


개통령 강형욱이 이번주 '집사부일체' 집사부로 출연합니다.

강형욱 훈련사는 TV예능 프로에 종종 출연하면서 낯이 익은 분들이 많으실거 같은데요.


한국도 이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인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반려견 시장만 해도 매우 큰데요.

하지만 반려견를 어떻게 훈련시키고, 꼭 알아야 하는 상식은 부족한게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에 강형욱 훈련사가 TV등 매체를 통해 반려견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팁들을 알려주어서 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강형욱 훈련사가 집사부로 출연하면서 집과 가족도 공개될거 같은데요.

강형욱 집, 훈련소 보듬, 아내, 아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형욱이 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애정을 가지게 된건 아버지 때문이라고 합니다.
강형욱 - "우리 아버지는 강아지 공장을 했었다. 내가 그렇게 싫어하고, 내가 그렇게 뭐라 하는 강아지 공장을 하셨었다"

그는 왜 반려견 훈련사라는 꿈을 가지게 되었냐는 질문에 

강형욱 - "아버지가 관리하던 친구들이 너무 불쌍했었다. 왜냐면 케이지를 3~4층으로 쌓아두고 위에서 배설을 하면 배설물 받침이 있지만 만날 넘쳐있었다. 그래서 밑에 친구가 맞고, 그 밑에 친구가 맞고... 그래서 내가 항상 청소해줬었다. 정말 아주 어렸을 때부터"


강형욱 어린시절 사진


강형욱 - ""그리고 병이 나면 치료나 안락사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기에는 돈이 많이 든다. 그래서 아버지께서는 방치를 하셨다. 우리 아버지는 사실 장삿속도 모르고 너무 바보 같이 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그도 너무 슬프지만... 나는 그 눈빛을 안다. 그래서 아버지를 설득하기 힘들었다“

강형욱 프로필을 잠시 보자면,


우선 강형욱은 본명이구요. 개 훈련소 '보듬컴퍼니' 대표이자 반려견 훈련 사업가입니다.

강형욱 나이. 1985년5월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노안이네요...ㅠ

강형욱 고향. 성남

강형욱 학력.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

강형욱 가족. 부인-수잔 엘더(혼혈), 아들-강주운



특이사항으로 포털 연관검색어에 '강형욱 멱살'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자신의 집에서 촬영을 하는데 제작진 중 한명이 강형욱 강아지 다올이를 발로 차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멱살을 잡고 철수하라고 했다네요.

또한 '강형욱 실체' 라는 연관 검색어도 있는데, 위에 그림 처럼, 과거 예능 프로 '슈돌'에 출연했을 때 강형욱이 아들에게 강아지 인형옷을 덮어쓴채로 접근하면서 "강형욱 실체 역시 '개' 였다"라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때 강형욱 나이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1985년 생으로 올해 35세라는 말에 놀라는 출연진들. 위에 강형욱 어린시절 사진을 봐도 원래부터 노안이었다고.....대표 노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본인도 부정하지 않습니다.


강형욱 부인(아내) 수잔 엘더


강형욱 부인 수잔 엘더와의 만남과 연애, 결혼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TV 예능 프로에 종종 출연하는 강형욱은 집과 함께 아내와 아들도 공개하곤 하는데,

강형욱 아내 수잔도 '마이리틀텔레비전' '슈돌' 등에 종종 나온적이 있습니다.



강형욱 - "무료 강연을 다니던 중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아내와) 처음 만났다" "아내가 너무 아름다워서 만난 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아내의 원룸으로 들어갔다"

아내 '수잔 앨더'와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만났으며 부인이 너무 이뻐서 만난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는데,

평소 자신을 보수적인 성격이라고 말해온 강형욱이 저런 행동을 했단 말이 웃음을 줬습니다.

강형욱 부인 '수잔 엘더'는 한국인 어머니, 미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라고 합니다.



강형욱 아내 수잔 엘더의 아버지, 즉 강형욱 장인은 키가 2m 가까이 되는 미국인 인데, 자신에게 "자네 무슨 강 씨인가? 공파는 어디인가?"라는 질문을 해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장인어른이 한국말을 매우 잘 한다고 하네요.

강형욱은 결혼 7년 만에 아들 강주운 군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강형욱의 득남 소식에 많은 팬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었습니다. 강형욱 아들은 부인 수잔을 꼭 빼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아들바보 강형욱은 아들이 커가면서 자신을 점점 닮아간다고 나름 합리화중이라네요.


강형욱 집, 훈련소 보듬 위치


작년 강형욱은 예능 프로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슈돌'에 출연한 계기는 아들 자랑을 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당시 태어난지 6개월 차인 아들 주운이가 강형욱과는 거의 닮지 않고 혼혈인 부인을 많이 닮아 강형욱이 아기와 함께 있으면 강형욱이 주운이 아빠인 줄 모른다고 하네요;;

'슈돌'에서 아내, 아들과 함께 강형욱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강형욱 집은 아파트가 아닌 3층 단독주택이었습니다. 하긴 반려견들과 늘 함께 생활하는 강형욱이 아파트에 살수는 없겠죠.

강현욱 집 위치는 경기도 가평쪽에 있습니다.



채광이 좋은 넓은 거실. 6개월 어린 아기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주방과 침실 모습입니다. 역시 넓고 깔끔한 주방과 침실도 상당히 널찍합니다. 주방이던 침실이던 강아지들이 함께 보이네요.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반려견 훈련소 보듬컴퍼니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해 있는데요.

강형욱 집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보듬컴퍼니 주변으로로는 너른 들판이 있어 개들을 훈련시키기에 안성마춤입니다.



강형욱이 '슈돌'에 출연했을때, 아내 수잔 엘더가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강형욱과 수잔 엘더가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게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수잔 엘더가 미국에서부터 키우던 강아지 첼시를 데리고 한국에 왔었습니다. 강아지 산책 모임 같은 것을 찾다가 산책 모임을 진행하고 있던 강형욱을 만났습니다. 수잔 엘더가 말하기를 자기가 본 모든 아시아계 남자를 통틀어서 그 당시 강형욱이 가장 핫한 가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취향을 저격했다나...

강사와 수강생으로 만나서 반려견과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