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구의연애 채지안


17일 '호구의 연애' 첫방송이 나가면서 여성출연자들 지윤미, 채지안, 황세온, 윤선영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MBC의 새 예능프로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연예인 박성광, 허경환, 양세찬, 동우, 김민규와 일반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입니다.


일단 '호구의 연애' 컨셉은 저런거 같은데, 여성출연자들이 순수 일반인들은 아니고...

아직 연예인급 인지도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현역 모델 배우 출신들이네요.



'호구의 연애'가 막강한 시청률의 SBS 예능프로 '미우새'와 동시간대에 방영되는 예능 프로로 MBC에서 야심차게 기획한거 같은데 어떤 경쟁을 펼칠지 궁금한데요. 일단 첫방송에선 여성 출연자들의 빼어난 미모로 화제성을 잡은거 같습니다.


여성 출연자들 면모를 보자면,



'호구의연애' 첫 여성 출연자로 모습을 보인 채지안.

첫 출연자부터 눈에 띄는 빼어난 미모의 여성이 출연하면서 다섯명의 '호구'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채지안 나이 29살이고, 연기한지 1년 됐다고 본인 소개를 합니다.


특히 이민정을 닮은 채지안의 빼어난 연예인급 미모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서인지, 방송후에도 실검에 '채지안' 이름이 오르더군요. 채지안은 뒤에 좀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구요.




두번째 여성출연자로 나온 황세온도 매력적인 분위기에 빼어난 미모가 돋보였고, 황세온 나이 26살. 슈퍼모델로 시작해서 광고 등에 출연한 경력을 말합니다.



'호구의연애' 세번째 여성 출연자 윤선영은 큰 키와 늘씬한 각선미.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었는데요. 윤선영 나이는 28살. 데뷔를 좀 늦게 했다고 말하며 역시 모델, 광고 출연을 해왔다고 말합니다. 최근 황세온과 광고촬영을 함께 한적이 있어서 '호구의연애'에서 만난걸 서로 놀라워하기도하네요. 특히 윤선영은 허경환과 민규가 첫인상 호감녀로 꼽기도 합니다.



마지막 4번째 여성 출연자로 지윤미가 등장하자, 양세찬이 지윤미를 아는 듯이 긴가민가한 표정으로 뚫어지게 주시하면서 "대박", "어떻게 이런 일이 있냐"라고 말해 보는이들을 의아하게 했는데요. 유독 양세찬이 지윤미에게 관심을 보이며, 이름이 어떻게 되느냐고 물어봤고, '"저 지윤미요"하고 말하자, 양세찬은 이제 기억났다는 듯이, "SNS 둘러 보기하면 나오는 분이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다. 실물도 괜찮다"라고 인스타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가진 지윤미 SNS팬임을 밝힙니다.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4명의 여성회원들 모두가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지윤미의 미모는 화제가 됐는데요. 지윤미는 "의류사업을 하고 있어요" 라고 본인 소개를 했는데, 지윤미가 현재 윤영하는 의류소핑몰도 유명하지만, 얼짱스타 였던 과거 이력과 최근 불거진 버닝썬 사태와의 연관성 루머 등으로 대중의 지대한 관심을 받게 된 면이 있습니다.


이렇게 '호구의 연애' 출연자들의 인사와 간략한 자기소개 이후, 여성 출연자들은 첫인상 호감도 1위로 모두 양세찬을 꼽았고, 양세찬의 몰표에 형 양세형은 엄마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호구의연애'에서 2주 후 다시 만난 회원들은 기차와 차량으로 나누어져 대성리로 이동을 했고, 대성리 숙소에 도착한 회원들은 '호구의 연애' 회칙을 확인했는데요. 여성 회원은 밤이 되면 마음에 드는 남성 회원을 선택해야 했고, 또한 모든 회원은 두 번의 여행 후 탈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에서 첫 번째로 이루어진 게임은 물따귀 게임이었는데요. 최종 승자를 가려내는 게임으로 승자가 지목한 회원 4명이 저녁 식사를 준비해야 했습니다. 허경환이 1등을 했구요. 다음편 방송에서 '호구'들과 여성회원들의 마음이 어떻게 바뀌게 될지 이들의 설레는 여행기가 기대됩니다.


'호구의연애' 출연 여성회원 중에 유독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채지안에 대해 좀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채지안은,

채지안 나이. 생년월일 1991년11월2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동안이네요.

채지안 키. 166cm

채지안 소속사 : 매니지먼트AND

채지안 학력, 고향 등은 아직 비공개네요.



채지안은 심은경, 하연수, 김다미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AND 소속 배우로 배우 생활을 한 지는 이제 겨우 1년 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이민정을 닮은 청순한 마스크로 백치미가 흐르는 멍때리는 표정 연기가 제격인 배우라는 평이 있습니다.

연기경력이 얼마 안되서 배우로서 인지도는 약하지만, 채지안은 6년 동안 피팅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채지안 피팅모델 시절>




채지안은 우연히 친구가 아이돌그룹만들기프로젝트에 자신의 프로필을 제출하면서 오디션을 봤다는데요. 

채지안 - “업체로부터 오디션을 보자는 연락을 받았는데 춤과 노래에 소질이 없어서 못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업체 측에서 피팅모델을 제안한 거다”

채지안 -  “제가 부르는 음과 사람들이 듣는 음이 다르다고 하더라” “그리고 아이돌이라면 칼군무는 기본인데 제겐 너무 어려운 일이죠. 춤 실력은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드는 정도”

이렇게 해서 아이돌프로젝트는 무산됐고, 채지안은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위메프' 광고에서 채지안은 모든 여자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정우성의 여인'으로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구요. 영화관에서 주로 나오는 LG G6광고에서도 청순한 미모가 눈에 띕니다. 잡티없이 맑은 하얀 피부가 채지안의 청순미를 돋보이게 하는거 같습니다.



채지안은 2016년 7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학창시절 어떤 학생이었냐는 질문에,
채지안 - "패션 잡지 보는 걸 좋아하고 친구들에게 주목받는 걸 좋아했어요. 카메라가 있으면 많은 사람 앞에서 포즈 잡는 것도 어렵지 않았죠. 어떻게 보면 끼를 타고난 것 같아요."

또한 연애에 관한 질문에, 남자친구가 없고 연애할 생각도 없다고 밝힙니다.
채지안 - "아니요. 지금은 연기 공부에 집중할 때라 연애를 안 하고 있고 할 생각도 전혀 없습니다"



채지안 웹드라마 '개같은연애' 주인공



채지안 KBS '오늘의탐정3' 정이랑 역


채지안은 다수의 CF와 과거 뮤직비디오 '젝스키스 - 웃어줘'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노을 - 잊혀진다는거'에 출연한 바 있고, 《여대생 살인사건》 (2016), 72초 tv 두 여자》 (2018), 《오늘의 탐정》 (2018년, KBS2) - 정이랑 역 《나의 개같은 연애》 (2018년, 웹드라마) - 강아정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번 '호구의 연애' 출연으로 더욱 얼굴을 알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하구요.

참고로 채지안은 '호구의연애' 방송중 해설진 감스트,유재필 두사람 모두에게 이상형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MBC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지윤미와 채지안 등 여성 출연자들의 아름다운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들 미모의 여성 출연자들이 5명의 '호구' 연예인 회원들과의 달콤한 케미가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