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겨운 김우림 나이 대학교 전아내 전부인 서윤정 이혼사유 술집 칼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하게 됐네요.

정겨운 김우림은 2017년 9월에 결혼식을 올린 신혼 부부죠.


동상이몽 예고편에서 정겨운이 눈물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과 안타까움을 전했는데, 

사실 정겨운이 김우림과 결혼하기 얼마 전에 전부인 서윤정(첫부인)과 이혼한 경력이 있었죠.


그런 사실로인한 세간의 좋지못한 시선에 정겨운이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것 관련해서, 정겨운 아내 김우림이 '이혼이 죄는 아니지 않느냐?'라고 남편 정겨운을 격려하는 말을 하는 장면에서 감정이 복받친 정겨운이 눈물을 보인거 같습니다.





정겨운은 김우림과 결혼 전, 전직 모델 출신의 웹 디자이너 서윤정과 2014년 4월 결혼후 2년만에 이혼을 한 바 있으니, 김우림과의 결혼이 재혼이 되는 셈입니다.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된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리얼한 결혼생활 모습이 많이 기대 되구요.

정겨운의 첫부인, 전부인 서윤정 관련해서도 여러가지 루머들이 있는데 그와 관련해서도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겨운은 이미 작년말에 '동상이몽2'에 게스트로 한번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정겨운은 아내 김우림에 대해 소개를 했는데, 10살 연하의 음대생이며, 정겨운 본인은 대학을 안나왔는데 음대생인 아내 김우림 덕분에 꿈꿔왔던 대학 캠퍼스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좋았다고...


재혼한 김우림이 “음대출신이다”라며 언급했으나 실제로는 김우림이 재학중인 대학이 음악대학이 아닌 숭실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이라고 합니다. [김우림 대학]


평생교육원은 일반 대학과는 달리 총장 명의 학위만 취득 가능할 뿐 실상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취득이 이루어지는 시스템. 일부 대학에서 대학교 산하 평생교육원이 운영되고 있는데, 정겨운의 부인 김우림 또한 과거 “대학 4수를 했다” 언급한 것으로 보아 정규 대학 진학 실패로 입학을 했을 수도 있겠습니다.


<정겨운 아내 김우림 - 출처: 정겨운 인스타그램>


또한 아내 김우림이 "동네에서 미모로 좀 유명하다"며 "처음에는 다닐 때 날 쳐다볼까 부담스러웠는데 날 안 본다. 아내를 쳐다본다"라며 "어떤 연예인하고 정겨운 닮은 사람이 손잡고 간다고 하더라"며 "매니저가 된 느낌"이라고도 덧붙여 아내의 미모자랑을 하는 아내바보, 팔불출 남편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겨운- "아내가 걸그룹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며 "이전에는 귀여웠었는데 내가 같이 춰줘야 한다"

동상이몽 MC들이 "걸그룹 춤 한 번 보여달라"고 부탁하자 정겨운은 쑥스러워하며 고개를 푹 숙이고 일어나 춤을 추기도 했습니다.




그걸 또 시킨다고 하는 정겨운 ㅎㅎ


또한 정겨운은 이날 류승수가 "매년 장인과 함께 바이크를 떠난다"고 하자,

정겨운 - "그럼 아내랑 떨어져야 하냐. 아내와 떨어질 수 없다" "아내와 24시간 붙어있다. 지금도 불안하다. 전화를 해 봐야 할 것 같다"며 아내 김우림 껌딱지 사랑꾼 면모를 거침없이 보여줬습니다.

아무리 신혼이라지만, 정겨운이 아내 김우림을 무척 사랑하는거 같습니다.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 정겨운이 최초로 공개한 결혼생활과 아내 김우림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 후에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방송을 본 시청자들도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꿀 떨어지는' 모습에 부러움 섞인 반응과 함께 많은 응원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정겨운은 이후로도 인스타그램에 아내 김우림과 함께 떠난 여행 사진 등을 올린 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흥 부자 아내와 사는 남편의 행복", "좋다 참 좋아"."나의 인어공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 "꽃길만 걷게 해줄게요"라고 깨 쏟아지는 신혼생활과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동상이몽2'에서의 달달한 신혼생활 모습이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하지만, 포스팅 서두에도 언급했듯이,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결혼에 대해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왜 그런지, 그와 관련된 정겨운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이유 관련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겨운 첫부인 서윤정 이혼, 정겨운 전부인 술집 출신 칼 루머


정겨운은 앞서 말했듯이 김우림과 결혼하기 전에 전부인 서윤정과 이혼 경력이 있습니다.

정겨운과 전부인 서윤정 관련한 여러가지 루머들중엔 다소 충격적인 것들도 있는데요.

우선 탤런트 정겨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겨운 나이 1982년 6월28일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정겨운 부인 김우림 나이는 정겨운과 10살 나이차 연하이니 1992년생 28세네요

정겨운 키 182cm/7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정겨운 학력 : 대동세무고등학교, 대덕대학교 졸업

정겨운 소속사 : C9엔터테인먼트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 개의 별'로 데뷔한 정겨운은 이후 '행복한 여자' '태양의 여자 ''닥터챔프' '싸인' '샐러리맨 초한지','당신은 너무합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왔고, 예능 프로 '진짜사나이'에도 출연했습니다.





큰 키와 남성적이면서 이국적인 외모로 지적인 엘리트 역할, 매력적인 나쁜 남자 역을 맡아왔고, 유독 경찰 역을 많이 연기한 배우이기도 합니다.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졌지만 특유의 느릿한 말투로 인해 2012년 sbs 가요대전 MC를 했을때 심하게 버벅이면서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은 흑역사가 있습니다.


자,, 그럼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겨운은 첫부인 서윤정과 2014년 4월 결혼했습니다. 당시 정겨운 나이는 35살이었고 정겨운 첫부인 서윤정 나이는 한살 연상인 36살이었다는데요.


정겨운 첫부인 서윤정은 주변 사람들 말로는 매우 미인이었다고 합니다(연예인 부인들중에서도 가장 예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다고...)두사람은 3년간 연애를하고 정겨운이 친구들과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고 프로포즈에 성공해서 당시 신부가 감동해서 많이 울었다고도 합니다.


졍겨운 서윤정 부부는 2세 계획에 대해서, 서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싶고 아직 2세계획은 없다고 밝힌바 있구요.

당시 정겨운은 '진짜사나이'에 출연하여, 첫부인 서윤정에 대한 그리움에 감동적인 손편지를 썼고 방송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손편지 내용이 감동적이었는데요.

"내가 당신 곁으로 다시 돌아가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까 봐 편지를 쓴다.

내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이 당신과 결혼 한 것이고, 가장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 당신과의 결혼 생활이다.

내 인생의 제일 소중한 사람 당신" 

전부인 서윤정에 대한 정겨운의 절절한 애정이 느껴져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죠.

이렇듯 애정이 넘치는 행복한 부부의 모습이었기에 시청자들이 두사람의 이혼을 쉽게 납득하지 못하는 면이 있다고 봅니다.


정겨운 서윤정 부부는 결혼 2년후인 2016년에 이혼을 하는데요. 정겨운이 전부인 서윤정씨를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청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잘 알려진게 없고, 당시 정겨운 소속사는 배우의 사생활이라서 알리고 싶지 않다고 했습니다.



졍겨운 전부인에 대한 루머로는,


- 정겨운 전부인은 술집(업소) 출신 여자이다. 정겨운이 놀러간 술집에서 소개를 받아서 만났고, 정겨운이 전부인 빚도 갚아주고, 웹디자이너로 신분 세탁도 해주고나서 결혼했는데, 정겨운 전부인이 예전 술집 업소에 있을때 하던 버릇을 고치지 못해 술을 자주마시고, 밤에 잠도 안자고, 집안일도 안해서 참다못해 헤어지게 됐다.



일전에 TV방송 '용감한기자들'에 술집(업소)출신 여자와 결혼한 연예인 A씨에 관해 다룬적이 있는데, 그 새신랑 연예인A씨가 정겨운이라는 것이죠. (물론 확인된바 없고 루머일뿐입니다. 판단은 각자 하시길....)

위에 소문으로 인해 정겨운은 예쁘기만 하면 결혼하는 아무 생각없는 남자라는 이미지가 생겨버립니다.


정겨운 전부인에 관한 또한가지 충격적인 루머가 있는데요.

2013년말에 정겨운이 첫부인 서윤정과 결혼전에 칼에 긁혀 응급실에 갔던 적이 있고, 연예인의 칼침사고로 크게 화제가 됐던 적이 있습니다.


이에 관해 정겨운이 해명하기를, 

정겨운 - "결혼전 신혼살림을 정리하다가 냉장고 위에 있던 칼이 떨어져 긁힌거다. 운동을 자주해 가슴에 근육이 많아서 덜 다친거다"

근데, 좀 납득이 안되는게, 냉장고 위에 칼을 두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이때문에 정겨운이 전부인 서윤정과 이혼후 "아내와 싸우다가 아내가 칼로 찔렀다" "정겨운이 아내 신분세탁을 해주려다가 조폭이 연루되었다"는 등의 루머가 생깁니다.


음... 정말 충격적인 루머지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깨가 쏟아지는 신혼생활이 예상되는 '동상이몽2' 출연을 앞두고 이런 악성루머를 언급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왜 일부 사람들이 탤런트 정겨운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을 갖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알아봤습니다.

댓글